[마케팅전략] NOKIA 노키아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본론 세계 휴대폰 시장 분석
4C 분석
Smart-Phone
저가 일반 폰
베르투 (Vertu)
디자인에 치중한 휴대폰
결론
- 본문내용
-
AS서비스 확충 필요
제조사 시장 점유율 AS 센터 수
팬텍SKY 14% 70
NOKIA 국내에서는 노키아, 모토로라 등이 기타로 구분되어 8% 50
MOTOROLA 98
한국 소비자들의 경우,
AS서비스의 질을 중시하여 서비스가 불만족스러운 경우에는 나쁜 입소문이 퍼져 회사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을 수 있다.
- 그러므로, 시장 점유율 달성 후 서비스 센터 개설이라는 전략보다는 먼저 서비스 센터를 확대하여 고객들이 노키아의 서비스 센터에 대한 인식이 높인다면 회사이미지 상승과 매출에도 영향을 미칠 것
Price
- 저가격을 휴대폰 구매 시 최우선 요소로 여기는 그들의 욕구를 채워주도록
VVIP Marketing
극소수의 상류층 고객만을 상대로 벌이는 마케팅 기법
- 최상급 주거 문화를 상징
- 한화그룹의 명품브랜드인 갤러리아의 고품격 이미지
- 상류층의 라이프스타일과 문화적 가치를 함축한 커뮤니티
- 대한민국의 '1만 명 이내 진짜 최고'만이 가입
- 출시 4년이 지났지만 워낙 엄격한 심사 탓에 모집 회원 수는 1,800명에 불과
- 'VVIP마케팅'의 절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