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NOKIA 노키아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본론 세계 휴대폰 시장 분석

4C 분석
Smart-Phone
저가 일반 폰
베르투 (Vertu)
디자인에 치중한 휴대폰
결론

본문내용
AS서비스 확충 필요


제조사 시장 점유율 AS 센터 수
팬텍SKY 14% 70
NOKIA 국내에서는 노키아, 모토로라 등이 기타로 구분되어 8% 50
MOTOROLA 98


한국 소비자들의 경우,
AS서비스의 질을 중시하여 서비스가 불만족스러운 경우에는 나쁜 입소문이 퍼져 회사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을 수 있다.

- 그러므로, 시장 점유율 달성 후 서비스 센터 개설이라는 전략보다는 먼저 서비스 센터를 확대하여 고객들이 노키아의 서비스 센터에 대한 인식이 높인다면 회사이미지 상승과 매출에도 영향을 미칠 것



Price


- 저가격을 휴대폰 구매 시 최우선 요소로 여기는 그들의 욕구를 채워주도록


VVIP Marketing


극소수의 상류층 고객만을 상대로 벌이는 마케팅 기법


- 최상급 주거 문화를 상징
- 한화그룹의 명품브랜드인 갤러리아의 고품격 이미지
- 상류층의 라이프스타일과 문화적 가치를 함축한 커뮤니티


- 대한민국의 '1만 명 이내 진짜 최고'만이 가입
- 출시 4년이 지났지만 워낙 엄격한 심사 탓에 모집 회원 수는 1,800명에 불과
- 'VVIP마케팅'의 절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노키아 국내진출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 파워포인트
  • Click to add textClick to add textClick to add text Click to add textClick to add textClick to add textExpress MusicX6전 략Trend 반영유통망 확보 (KT)저가전략 (공짜폰) Nokia 의 국내 시장 재진입LOGO가치사슬 관리디자인 개발브랜드 관리1. 안정적 유통망 확보2. After Service 강화1. Trend 분석2. 충실한 현지화1. 브랜드 인지도 강화2. 브랜드 호감도 강화 Nokia 의 향후 전략 제안LOGOQ& ALOGOTHANK YOU

  • [소비자행동론] 노키아 한국진출 성공 전략
  • 노키아 실패 분석(실패의 요소)가) 국내 휴대폰 시장 현황나) 휴대전화 통신방식의 문제다) 소비자 제품성향의 문제 (단순한 디자인 기능의 단순함 소품종)라) 한국 소비자들의 국내 브랜드에 대한 높은 신뢰도마) AS지원여건 부족바) 부분적인 현지화Ⅲ. 결 론 1). 중국과 한국에서의 노키아의 전략과 그 결과2). 노키아가 국내에서 성공하기 위한 제안가. 브랜드 이미지- 공격적 마케팅나. 국내 생산주체의 변화다. 디자인의 변화NOKIA, 한국에서

  • [다국적기업론] 노키아 `NOKIA`의 국제화 사례
  • 노키아의 조직도5. 노키아 케어6. 노키아의 사회 공헌II. Nokia가 활동하고 있는 제품 및 산업의 현황1. 세계이동통신 산업 현황2. 앞으로의 시장전망III. 외부환경적 요소1. 국가적 특성2. 유럽통합으로 인한 시장확대3. 휴대폰 시장의 급속한 확대IV. Nokia 의 국제화 과정1. 글로벌 경영의 모든 것2. 내국적 특징3. 외국적 특징V. 향후 국제화 전략1. 기존 2세대 단말기 시장2. 3세대 이동통신시장3. 3세대 이동통신시장에 대한 전략VI. 마케팅 전략VII.

  • [경영전략]노키아 성공전략 완벽 분석
  • 머리말노키아의 기업현황외부환경적 요소내부환경적 요소경영전략적 요인CEO 및 TOP Management의 요인인사조직 측면의 성공적 요인문화 측면기술개발(R&D)마케팅 측면글로벌 경영의 모든 것이동통신 시스템의 표준화한국에 주는 시사점실례와 관련해서.참고문헌 및 사이트머 리 말 한국 기업들은 현재 크나큰 변혁의 소용돌이 속에 처해 있다. 한국 기업들은 이제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을 해야 하고, 중국과 같은 저임금국가 기업들의 도전과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노키아 (www.nokia.com)695.2.1 서비스 종류705.2.2 노키아의 성공요인715.3 SK텔레콤 (www.sktelecom.com)725.3.1 서비스 종류725.3.2 성공요인745.4 KTF (www.ktf.co.kr)755.4.1 서비스 종류755.4.2 성공요인765.5 성공 사례의 비교775.5.1 사례기업의 특징 비교775.5.2 사례기업의 서비스 종류 비교785.5.3 사례기업의 성공요인 비교796. M-commerce의 성공전략806.1 다양한 시장 참여자의 역할과 기능을 통합할 수 있는 총체적인 관점(HolisticView)의 요구806.2 모바일 가치(mobil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