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기본 근무자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부동산 관리업이란?
2. 부동산 관리업의 탄생배경
3. 부동산 관리업의 구체업무
4. 차별화 전략
5. SWOT 분석
6. 결론
본문내용
Ⅰ. 부동산 관리업이란?
부동산 소유자의 목적에 따라 대상 부동산을 관리상의 운용·유지 하는 것
타인의 부동산을 맡아 관리·유지 하고 임료의 수납 등을 하는 것
이용 가능한 기간에 가장 많은 소득을 올릴 수 있는 부동산 운용 측면에서의 총체적 관리
(임대, 임차인의 관계, 빌딩유지와 개수, 인사 및 고용원, 회계 및 광고관리를 포함)

부동산서비스업의 한 가지로서, 공동주택단지나 빌딩과 같이 그 규모가 크고
전문적인 조직과 지식을 필요로 하는 부동산의 관리 활동을 부동산관리계약에
의해 대행하고 보수를 받는 부동산업

(1)부동산 관리제도의 확립

① 공동주택
구분소유권의 대상으로 구조상 전유부분과 공용부분 및 이들에 부속한 부속시설물로 구성된 복합시설물로서 구조상 일체성을 확보

② 집합건물
분양 후 세월이 경과함에 따라 객관적으로는 건물의 외관․시설․설비 등의 노후화․비거주이용 및 기능저하가 발생하고, 주체적으로는 구분소유권자의 교체․구분소유권자의 소득수준의 저하 등으로 인한 임대용 주택이 증가
이에 따라 구분소유권자의 집합주택에 대한 관리의욕․관리능력․관리수준․비용 ` 부담 등이 쇠퇴하여 관리체제의 형식화 또는 관리부재로 인한 주택의 슬럼화

※ 따라서 공동주택과 집합건물의 특징에 적합한 관리체제가 요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와 GE의 인사 관리 시스템 비교 분석
  • 근무하는 동안 이루는 성과가 기업내의 성과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닌 그 성과를 이루어낸 당사자의 발전이나 승진에도 크게 영향을 미치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기업 구성원들은 일정의 자율성을 보장 받으면서 자신이 이루어낸 성과에 따른 보상을 받음으로써 성과에 따른 처우개선과 봉직 및 보수의 보장과 향상이 이루어짐으로써 인재의 외부유출을 방지하고 있다.2. GE와의 비교삼성양질의 인재양성 프로그램 제공과 성과주위에 입각한 자율성 보

  • 일본의 노동관 레포트
  • 자세, 성격 및 전반적인 잠재력을 바탕으로 고용한다.회사분위기에 잘 적응하고 믿음직한 팀플레이어가 되는 것을 중요시 한다.채용시에는 직무별로 모집, 채용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서 일괄하여 채용한다.▷ 일본비지니스 문화 일본 사람과 장사를 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품질에 대해서는 신용을 얻어야 한다.그 다음은 인간관계이다. 인간관계는 납기준수, 약속준수, 품질유지를 바탕으로 지속. 접대와 교제가 중요한 것은 인간관계 형성과 유지

  • 대한항공 조종사노조 사상 첫 임금동결 선언과 바람직한 노사관계
  • 기본급 2.5% (총액 대비 1.4%) 인상, 나머지는 자율타결. 노조 거부 12. 06 12차 교섭 : 임금협상 쟁의행위 찬반투표 종료. 총 조합원 1344명, 투표율 83.8%, 찬성률 79.7%로 파업 가결. 노사 협상 결렬12. 07 13차 교섭 : 협상 결렬12. 08 파업 돌입 12. 09 14차 교섭 불발 12. 10~11 15차 교섭 불발. 노사협상 완전 결렬12. 11 정부 긴급조정권 발동. 파업 종료대한항공 파업 피해규모 12월 8일~11일 4일간총 피해규모2,063 억원결항편수1569편 중 979편대한항공 매출피해

  • 직장예절 조사(호칭, 전화, 지시, 보고, 용모, 소개예절)
  • 소개할 때는 특기, 특징을 담아 소개하면 인상을 강하게 남길 수가 있다(조점동, 2000).【 참고자료 】• 박명옥 저(2004)「테마가 있는 예절이야기」새로운사람들• 장윤희 저(2009)「나를 차별화시키는 이미지의 힘」원앤원북스• 김진익 저(2005)「세계 여러나라의 관습과 매너」한국크리스천문학가협회• 조점동(2000)「성공하는 직장인의 예절과 서비스 매너」서울: 기러기문화원• 김은희이용일김영주이웅규(2002)「예절과 서비스」대왕사

  • 백화점윤리강령비교분석-롯데백화점 신세계 갤러리아 현대백화점
  • 자세로 회사발전에 기여하는 것이다. 또 회사가 국가와 사회의 기반 위에서 존재함을 명시해 회사를 발전시켜 사회적 부를 창출함으로써 국민의 풍요로운 삶과 사회발전에 공헌하는 것이다. 이런 윤리강령들을 지켜 나감에 있어서 자신의 회사만이 아닌 다른 경쟁회사에 대해서도 상호 신뢰와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상호발전의 초석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이 공통적인 윤리강령이었다.차별적인 것으로는 우리가 조사한 네 개의 백화점 중에서도 현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