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bull 레드불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레드불 기업소개

2. 기업선정배경

3. 레드불 마케팅전략
1)스포츠 마케팅
가)F1 레이싱 팀
나) X-스포츠
2)바이럴 마케팅
3)입소문 마케팅

4.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레드불이 후발주자임에도 성공할수 있었던 이유는 기존의 강자들이 차지하는 포지션을 넘어 새로운 분야를 개척해 냈다는 점, 그리고 차별화되는 독특한 마케팅전략 (유통경로의 변화 , 입소문마케팅) 선택적이고 집중적인 광고전략(마시는 즉시 힘을 준다는 이미지 강조)를 구사하였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힐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REDBULL 레드불 마케팅조사 분석및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안(설문조사지 첨부)
  • 레드불 브랜드이미지분석(4) 레드불 제품만족도조사(5) 레드불 광고에대한 인식조사(6) 레드불 기타프로모션 사례(7) 레드불 스포츠마케팅 사례조사III. 결론1. 레드불 마케팅 개선방향 제안 (설문조사를 바탕으로)(1) 가격 경쟁력 강화전략(2) 사용상황을 고려한 프로모션(3) 익스트림 스포츠 마케팅과 광고의 연합2. 한계점*설문지 첨부I. 서론1. 레드불 시장현황 및 선정이유지난 2011년 오스트리아의 ‘레드불(Redbull)’(이하 레드불)이 한국에 정

  • 레드불 REDBULL 제품분석과 마케팅 STP,4P 전략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문제점연구와 문제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분석1) MONSTER몬스터는 레드불의 마케팅 전략을 따라 하면서 경쟁에 뛰어든다. 1등의 전략을 따라하는 브랜드는 아류에서 벗어나기 쉽지 않지만, 몬스터는 괴력을 발휘하며 무섭게 성장한다. 그들은 X-게임, 모터크로스 스노보딩, 서핑 등의 스포츠를 후원하거나 직접 주최한다. 또한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무료시음회를 하거나 경품행사를 연다. 뿐만 아니라 몬스터 버스, 오픈카 등을 이용해 길거리 홍보에도 나선다. 이외에도 뮤지션 및 스포츠 스타를

  • Redbull 레드불 성공비결과 레드불 마케팅사례분석및 레드불 미래전략방향제언
  • “레드불”성공비결마케팅SWOT,STP,4P미래전략제언1. 레드불 Redbull 제품소개2. 레드불의 성공비결3. 시장상황분석4. 레드불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5. 레드불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6. 그 외 마케팅 활동(1) SNS마케팅(2) 이벤트마케팅(3) CRM 마케팅(4) 광고 마케팅7. SWOT분석을 통한 미래전략제언(1) SWOT분석(2) SWOT을 바탕으로한 미래전략제언1. 레드불 R

  • 브랜드 자산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에너지 드링크 RedBull
  • - 브랜드 자산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에너지 드링크 Red Bull목 차Ⅰ. 서론1. 선정이유2. 레드불 기업소개Ⅱ. 본론1. 브랜드 및 상품전략2. 마케팅 성과 및 결과3. SWOT분석4. 4P분석 5. STP 분석6. 성공요인Ⅲ. 결론1. 레드불이 후발주자임에도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터 입장에서의 견해Ⅰ. 서론선정이유● 에너지 드링크제 시장이 전무했던 유럽에서, 1987년 창업이래유럽드링크제 시장을 창출해 내고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음● Red B

  • 레드불 마케팅 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redbull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한다.II. 보고서 작성절차진행방법가. 해외 에너지 음료의 선두주자인 레드불에 대한 마케팅플랜을 세우기 위해 웹사이트, 출판물, 기사, TV프로그램 그리고 각종 공시자료 등을 활용해 자료를 수집한다. 이 수집된 자료를 정리 및 분석해서 마케팅플랜을 작성하고 부족한 점에 대해서는 담당교수와의 피드백을 통해 마케팅플랜 완성에 최선을 다한다.나. 해외 시장에서의 레드불의 성공요인, 전략을 분석하고 현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