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REDBULL 성공비결과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및 레드불 한계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2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레드불 REDBULL 성공비결과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및 레드불 한계점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레드불 브랜드소개
*레드불 매출 현황

*레드불의 성공비결①
성공적인 포지셔닝(Positioning)
레드불은 어떤 이미지 로 포지셔닝을 하고 있나?
1. 남성적 이미지
2. 평범하지 않은 세계
3. 최초의 에너지드링크

*앞선 성공적인 포지셔닝 을 가능하게 했던 마케팅 전략
1. 스포츠 마케팅(주최, 주관, 후원)
2. 문화 마케팅

*레드불의 성공비결②
성공적인 바이럴(Viral)마케팅
-레드불 에어드롭
-클루지
-스트라토(Strato)


*요약 및 한계점
본문내용
직역하면 ‘운동 기계 – 똑똑한 레드불’(kluge는 독일 속어)
기계를 이용한 6분짜리 익스트림 스포츠 영상이다.

운동 기계와 익스트림 스포츠 선수들의 동선을 원테이크로 쫓아가는 방식으로 촬영한 이 영상은 원테이크답게 세련됨 보다는 투박함이 없지 않으나, 오히려 레드불의 스포츠 정신을 효과적으로 드러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의 SNS를 활용한 광고 마케팅 사례 분석
  • 마케팅적인 관점에서 살펴본다. 각각의 SNS가 가지는 수익모델과 그것을 활용한 광고마케팅 활용 사례를 알아본다. 그리고 그것이 가지는 한계점을 살펴본 뒤에 광고마케팅에 있어서 SNS의 미래를 전망해본다. Ⅱ. 페이스북1. 개념 및 특징페이스북은 미국의 유명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웹사이트다. 2004년 2월 당시 하버드에 재학 중이던 마크 주커버그가 설립했으며 SNS중 가장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며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초창기 페이스북의 성공요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공사례 소셜미디어의 특징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마케팅을 이용한 제품 광고나 이벤트 등을 기업들은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도미노 피자의 경우 이러한 이벤트 마케팅을 하였을 때 생기게 될 문제점. 즉 이러한 예측을 못 하였기 때문에 생겨나게 된 실패라고 할수 있습니다.이것은 SNS는 현재성을 띄고 상당히 확산, 전파가 빠르기 때문에 29이렇듯 성공한다면 저비용으로 상품판매, 광고효과, 기업 이미지 개선 등 많은 효과를 누릴 수 있지만,실패하게 된다면 그에 따른 상당한 비용을 지불해야

  • 레드불 성공비결과 레드불 SWOT,STP,4P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드불 향후전략제언 PPT
  • 레드불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레드불 제품소개2. 레드불 성공비결3. 레드불 현황분석4. 레드불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레드불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6. 레드불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레드불의 다양한 마케팅활동(1) 트리즈 마케팅(2) 바이럴 마케팅(3) 게릴라 마케팅(4) 광고 마케팅8. 레드불 향후전략제언CONTENTS1. 레드불 제품소개오스트리아 음료회사인

  • REDBUL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도출과 기대효과
  • 레드불을 구매하지 않는 이유는?(84명 중)20대 에너지 드링크 Google 인터넷 설문 조사 (215명)173. 레드불 문제점 도출문제점 도출고가전략의 실패단일한 제품 디자인, 라인업의 부족제품 이미지 각인 부족가격인하의 필요성새로운 제품 디자인 개발, 라인업의 확장의 필요마케팅을 통한 제품 이미지 각인의 필요성194. 레드불 마케팅전략 도출전략 도출자사의 STP는 그대로 유지하되 4P측면을 개선하자.전략의 목표국내 에너지 드링크 시장에서

  • 레드불 REDBULL 마케팅전략분석과 레드불 해외진출전략분석및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레드불마케팅 성공사례분석< 목차 >1. 레드불 기업 소개2. 레드불 기업선정배경(1) 시장의 매력성(2) 레드불 기업자체의 매력성3. 시장 분석 (five force model)4.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1) 레드불 SWOT분석(2) 레드불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5. 레드불의 해외 글로벌마케팅전략 분석(1) 바이럴 마케팅(2) 이벤트 마케팅(3) 스포츠 마케팅(4) 적대적 포지셔닝6. 레드불의 경쟁 우위 및 핵심 역량 (경쟁사와 비교분석)7. 레드불 한국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