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한샘의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17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한샘 기업 소개
2. 한샘 현재 전략
3. 한샘 내부, 외부 분석
4. 한샘 전략 제안
1) 전략 1. 사업 확장 - 리모델링 산업
2) 전략 2. 다각화 - 레스토랑
3) 전략 3. 유통 확대 – 한샘 아울렛
5. 별첨
- 본문내용
-
< Executive Summury page>
한샘은 부엌, 침실, 거실, 욕실 등 주택의 각 공간에 가구와 기기, 소품, 조명, 패브릭 등을 제공하는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으로 현재 고가 가구 시장을 공략하는 ‘한샘치킨바흐’, 침대 산업 진출, 한샘 플래그샵, 해외시장 개척 등의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한샘은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춤으로써 2020년까지 세계 500대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우리 조는 한샘의 역량을 사업의 KSF를 활용할 수 있는 성장 전략 방안 3가지를 조사하였다.
첫 번째로 토탈 홈 리모델링 산업으로 사업을 확장한다. 리모델링 시장의 높은 매력도와 한샘이 가지고 있는 디자인의 경쟁 우위를 활용하기 위함이다. 이를 리모델링에 대한 역량을 키우기 위한 ‘중앙디자인’ 중소기업 M&A를 하려고 한다. 중ㆍ저가 리모델링 브랜드로 전문적인 인테리어 기업이라는 이미지 선점 효과를 창출과 함께 급성장하는 중국 리모델링 시장으로의 진출을 용이하게 만들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