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GAYANA ECO RESORT SWOT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of Hotel
1-1 History
1-2 Location
1-3 # of rooms & employees
1-4 Price
1-5 Amenities
1-6 Services
1-7 Transportation

2. Comparison
2-1 Sutera Harbour Resort
2-2 GOLDEN PALM TREE SEE & Villas & SPA

3. Classifying of Hotel

4. Gayana eco resort's management strategy&outcome
4-1 management strategy
4-2 management outcome

5. SWOT analysis
5-1 Internal
5-2 External

6. Solutions
6-1 S/O(Strength and Opportunity)
6-2 S/T (Strength and Treat)
6-3 W/O (Weakness and Opportunity)
6-4 W/T (Weaknesss and treat)

본문내용
1. Introduction of Hotel

1-1 History
-Ambrose Lee upgraded the resort's villas, installed a sophisticated water-recycling plant and started rearing fish using sustainable stock for the resort's on-site restaurants. Then he established the Marine Ecology Research Centre (MERC) to boost diminishing numbers of giant clam.

1-2 Location
-Kota Kinabalu in Malaysia is located on the edge of the north island. On the edge of the Tunku Abdul Rahman Park, Gayana Eco Resort is a 25-minute speed boat ride from Kota Kinabalu. Not far away from civilization, It is a big advantage that the vivid emerald sea and the breath of nature can be felt. We can get gayana island from the city of Kota Kinabalu any time by scheduled seven times for ships and vessels operating in the general public. There are tourist attractions ; Tunku Abdul Rahman Park, Rikaseu Stadium and Sabah State Mosqu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선호텔과 신라호텔의 친환경마케팅, 그린경영, 친환경경영, 그린마케팅 조사 최종보고서
  • 분석제1절기업소개․․․․․․․․․․․․․․․․․․7p제2절기업연혁․․․․․․․․․․․․․․․․․․8p제3절조직도․․․․․․․․․․․․․․․․․․9p제4절시장분석․․․․․․․․․․․․․․․․․․10p제3장환경경영분석제1절환경경영방침․․․․․․․․․․․․․․․․․․11p제2절환경적 SWOT분석․․․․․․․․․․․․․․․․․․12p제4장제품분석제1절호텔 제품분석․․․․․․․

  • Hilton Hotel Hilton Hotel 정의, 연혁 , 철학 Hilton Ho
  • Hilton Hotel 차 례 1. Hilton Hotel(1) Hilton Hotel?(2) Hilton Hotel 연혁(3) 콘라드 힐튼 (Conrad N. Hilton) (4) Hilton 철학(5) 세계의 Hilton Hotel(6) Hilton story2. Hilton Hotel 비즈니스 전략(1) Hilton worldwide(2) Hilton Hotel만의 영업전략(3) Hilton worldwide 사업구조도(4) Hilton Hotel별 특징3. 힐튼 호텔 시설(1) 그랜드 힐튼 소개 (2) 객실(3) 레스토랑(4) 편의시설(5) 컨벤션 센터4.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인사제도(1) 채용(2) 교육제도(3) 복리후생(4)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분석해 봄으로써 그 동안 경영전략에서 있어서 관심 밖이었던 건설업계의 전반적인 현황과, 매커니즘을 알 수 있는 계기로 만들고자 이번 프로젝트는 시작 되었다.과거로부터 현재까지, 도시화를 통한 수도권 인구 집중 현상이 가속화 되면서 주택수요는 급증하기 시작 했다. 그 결과 한정된 공간에서 거주 효율성을 최대로 높일 수 있는 고층 주거 건물이 등장 하기 시작했고, 현재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는 아파트로 대표되는 고층 주거용

  • [서비스 경영] 클럽메드리조트 경영 사례 분석
  • 경영적 특성1) SWOT 분석강 점(Strength)약 점(Weakness)기존 고객에 대한 브랜드 로열티수평적인 의사결정 구조리조트 업체로서는 대규모 체인타 업체가 쉽게 모방할 수 없는 독특한 운영 시스템(G.O.시스템)고객의 자유에 의한 유연한 스케쥴 운영전세계 각 리조트간 네트워크 시스템각 나라의 최고의 입지에 위치항공사와의 파트너십 구축고객의 자유에 의한 유연한 스케쥴 운영All-Inclusive Resort 컨셉지속 가능한 리조트 경영환경 변화에 대한 유연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경영적 특성1) SWOT 분석강 점(Strength)약 점(Weakness)기존 고객에 대한 브랜드 로열티수평적인 의사결정 구조리조트 업체로서는 대규모 체인타 업체가 쉽게 모방할 수 없는 독특한 운영 시스템(G.O.시스템)고객의 자유에 의한 유연한 스케쥴 운영전세계 각 리조트간 네트워크 시스템각 나라의 최고의 입지에 위치항공사와의 파트너십 구축고객의 자유에 의한 유연한 스케쥴 운영All-Inclusive Resort 컨셉지속 가능한 리조트 경영환경 변화에 대한 유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