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에이랜드(A LAND) 4P, SWOT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선정 동기
2) A LAND 브랜드 소개

1) 기업 소개 (4P, SWOT 분석)
2) 서비스 및 마케팅 유형
3) 경쟁사 분석
4) 개선 방안

1) 코멘트
2) 참고 자료
본문내용
기업 선정 동기
TOMS 슈즈를 사려면 A LAND로 가야 한다.
A LAND는 수입브랜드에서 신진 디자이너들의 작품들까지 , 의류에서 가구까지 안 파는 물건이 없는 토털 숍
도대체 A LAND는 무엇을 팔고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까??


명동 본점 (2006 매장 오픈)
본점 1층에는 수입브랜드인 A.P.C를 비롯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문구류, 액세서리

2층부터는 신진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의류 진열 및 TOMS 및 빈티지가구

3층에는 빈티지 의류전문 매장
참고문헌
▪ 에이랜드
http://www.a-land.co.kr/shop/main/index.php
▪ 타임스퀘어, 서울 서남부 상권지도 바꿨다 (아크로팬 2010/09/14)
http://www.acrofan.com/ko-kr/live/news/20100914/00000049
▪ "옷가게서 소녀시대 신곡도 팔길래 샀지 뭐야" (한국일보 2010/04/09)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004/h2010040921453721500.htm
▪ 타임스퀘어 2년 ‘영등포 상권지도 바꿨다’ (이투데이 2011/09/14)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701&idxno=479105
▪ 경방 타임스퀘어 오픈 2주년, 서울 쇼핑상권 지도 바꿨다 (스포츠조선 2011/09/16)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109160100110510009834&servicedate=20110916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F정도 맞을 대학생 ppt
  • mchole0***
    (2014.05.09 08:19:5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조금 내용이 부족한듯해요
  • rkdrkdrk***
    (2013.12.21 20:43:13)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그닥잘모르겟어용...
  • che3***
    (2013.06.18 21:46:18)
회원 추천자료
  • [경영용어집] 경영, 경제, 비즈니스 용어집 [대기업 사내 자료]
  • 마케팅database marketing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란 고객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필요한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것으로, 원 투 원(one-to-one) 마케팅이라고도 한다.즉 어느 고객이 무엇을 얼마나 자주 구매했는지, 어느 매장에서 어떤 유형의 제품을 구매했는지, 언제 재구매․대체구매를 할 것인지 등과 같은 데이터를 가지고 고객의 성향을 분석, 향후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다.미국의 항공회사는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 [마케팅 분석]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분석
  • 마케팅 분석 . p5(1) 하나투어만의 마케팅 특징 (2) SWOT 분석 (3) 환경 분석 3. STP 분석 . p18(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4. 마케팅 믹스 (4p) 전략 p19(1) 상품(2) 가격(3) 유통(4) 촉진

  • 맥도날드 SWOT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국제경영전략,광고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개선방안및 나의견해
  • 분석하여 다른 정책을 펼치고 있으며,둘째, 기존 패스트푸드점과 경쟁하기 위해 저가전략을 쓰고 있다.-Place(주)McDonald는 프랜차이즈 방식을 이용해 전 세계의 동일한 맛과 품질을 제공한다.-Promotion현지 토착화를 위해 각국의 문화적 차이를 고려한 토착화 광고와 글로벌 광고를동시에 추진하고 있다.(2) 스포츠마케팅포츠 마케팅은 기업이 자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스포츠 행사나 단체 및 선수 개인에 대해 물질적, 조직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 코카콜라 국제마케팅
  • I.서론1. 코카콜라사 소개2. 코카콜라 역사3. 포장 및 디자인4. 핵심제품5. 코카-콜라 제조비법6. 코카콜라의 판매 현황 및 재무자료 7. 한국코카콜라-보틀링Ⅱ.본 론◈ SWOT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 3A 전략◈ STP 전략◈ 4P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브랜드 스포츠 TV 광고 캐릭터마케팅, 코카콜라 기네스 북) ◈ 세계 진출 과정1. 코카콜라의 프랑스 진출사례2. 코카콜라의 중국 진출 사례3. 일본시장 진

  •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 에버랜드 기업분석 에버랜드 회사소개 에버랜드 회사연혁
  • 촉진관리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 목차 -Ⅰ. 서론- 기업 선정 이유Ⅱ. 본론가. 기업분석 (1) 회사소개(2) 회사연혁(3) 경영철학(4) 사업소개(5) 기업분석(6) 기업문화(7) 매출액 및 시장점유율나. 산업분석(1) 시장의 구성 및 특성(2) 산업의 경쟁환경(3) 법률적 환경다. 마케팅 분석(1) SWOT 분석(2) 4P 분석라. 촉진전략분석(1) 촉진관리조직(2) 촉진믹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