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에이랜드(A LAND) 4P, SWOT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선정 동기
2) A LAND 브랜드 소개
1) 기업 소개 (4P, SWOT 분석)
2) 서비스 및 마케팅 유형
3) 경쟁사 분석
4) 개선 방안
1) 코멘트
2) 참고 자료
- 본문내용
-
기업 선정 동기
TOMS 슈즈를 사려면 A LAND로 가야 한다.
A LAND는 수입브랜드에서 신진 디자이너들의 작품들까지 , 의류에서 가구까지 안 파는 물건이 없는 토털 숍
도대체 A LAND는 무엇을 팔고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까??
명동 본점 (2006 매장 오픈)
본점 1층에는 수입브랜드인 A.P.C를 비롯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문구류, 액세서리
2층부터는 신진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의류 진열 및 TOMS 및 빈티지가구
3층에는 빈티지 의류전문 매장
- 참고문헌
-
▪ 에이랜드
http://www.a-land.co.kr/shop/main/index.php
▪ 타임스퀘어, 서울 서남부 상권지도 바꿨다 (아크로팬 2010/09/14)
http://www.acrofan.com/ko-kr/live/news/20100914/00000049
▪ "옷가게서 소녀시대 신곡도 팔길래 샀지 뭐야" (한국일보 2010/04/09)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004/h2010040921453721500.htm
▪ 타임스퀘어 2년 ‘영등포 상권지도 바꿨다’ (이투데이 2011/09/14)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701&idxno=479105
▪ 경방 타임스퀘어 오픈 2주년, 서울 쇼핑상권 지도 바꿨다 (스포츠조선 2011/09/16)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109160100110510009834&servicedate=20110916
자료평가
- F정도 맞을 대학생 ppt
- mchole0***
(2014.05.09 08:19:56)
- 조금 내용이 부족한듯해요
- rkdrkdrk***
(2013.12.21 20:43:13)
- 그닥잘모르겟어용...
- che3***
(2013.06.18 21:46: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