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소나타 하이브리드 SONATA HYBRID` SWOT분석 STP수립 및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ONATA HYBRID의 현재 마케팅 전략 검토
2.SWOT분석 실행
3.STP 수립
4.IMC전략 제시
본문내용
현재 마케팅 전략 검토
문화 예술 컨텐츠를 SONATA Hybrid와 함께 제공함
제품 설명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구매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타종의 신차로 교환
구매 후 1년 이내에 사고 발생시 신차로 교환
하이브리드 전용부품 최대 보증 서비스
중고차 보장 서비스

시승 이벤트
추첨 등을 통해 주유권 등의 상품 지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브리드 소나타 하이브리드 시장분석 하이브리드 마케팅 하이브리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하이브리드 사례분석 swot stp 4p
  • 소나타에 대한 저급한 이미지STRENGTHSWEAKNESSESOPPORTUNITIESSWOTTHREATSSWOT분석장거리 통근자가족내 가족에게 주고싶은 편안함 !살림도 살고 환경도 살고!장거리 출퇴근 비용절감!경제성을 생각하는 인텔리전트한 소비자가 되자!타겟소나타 하이브리드를 알릴 New Thinking?쏘 . 하 . 송전략 – 쏘하송이란?‘쏘나타 하이브리드 송’TARGET들에게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정보를 담은 CM송(세제혜택, 정숙함, 실연비, 친환경 등)전략 – 쏘하송이란?CF내보

  • 현대자동차의 경영 및 국내외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2-7.수요자 분석2-8.공급자 분석2-9.대체제3.현대자동차 내부역량 분석3-1.SWOT3-2.생산라인 부문3-3.인사관리3-4.서비스3-5.마케팅 전략4.현대자동차 소나타 마케팅 사례분석4-1.STP 전략4-2.브랜드 전략4-3.상품전략4-4.서비스 전략4-5.고객확보 전략4-6.구매 전 대안평가5.해외마케팅 전략 분석5-1.미국5-2.중국5-3.인도5-4.동남아시아Ⅲ.결론참고자료 및 사이트Ⅰ.서론자동차 산업은 2만개 이상의 부품을 생산,조립하는 산업이라는 측면에서 전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현대자동차 향후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수립 - 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연구
  • 전략은 아래와 같은 에서 A타겟시장은 TargetⅠ, B타겟시장은 TargetⅡ로 나타나며, 포지션 전략의 구체적 실행은 후술할 4P전략을 통해 이루어진다.7. 현대자동차 중국시장 마케팅 4P전략(1) Product대형승용차시장은 경쟁업체 및 수입업체만 경쟁이 치열하고 소형차시장은 일본기업과 합자한 회사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현대자동차로서는 수요층도 제일 많고 시장형성도가 큰 중, 소형차 시장을 표적으로 소나타, 엘란트라 등 기존제품을 출시한

  • [기업가정신]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전략에관한 연구
  • 분석2-7.수요자 분석2-8.공급자 분석2-9.대체제3.현대자동차 내부역량 분석3-1.SWOT3-2.생산라인 부문3-3.인사관리3-4.서비스3-5.마케팅 전략4.현대자동차 소나타 마케팅 사례분석4-1.STP 전략4-2.브랜드 전략4-3.상품전략4-4.서비스 전략4-5.고객확보 전략4-6.구매 전 대안평가5.해외마케팅 전략 분석5-1.미국5-2.중국5-3.인도5-4.동남아시아Ⅲ.결론참고자료 및 사이트Ⅰ.서론자동차 산업은 2만개 이상의 부품을 생산,조립하는 산업이라는 측면에서 전

  • [마케팅분석]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방법
  • 목 차현대자동차 소개연혁주요실적경영목표현대자동차 선정동기Why Moter Company?Why Hyundai Company?변화하는 현대자동차의 위상현재상황 분석 및 평가SWOT 분석STP 전략분석현대자동차의 국내∙외 마케팅국내마케팅국외마케팅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마케팅 방법EF소나타를 통한 구체적인 마케팅 방법외부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마케팅 4P믹스현대자동차를 위한 제언 -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 동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