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슈퍼스타K3 소개
- 경쟁률 197만 대 1의 대국민 오디션프로그램
- 3차에 걸친 예선에 합격하면 2박3일간의 합숙을 하는 슈퍼위크에 참가. 슈퍼위크를 통과한 TOP10은 생방송되는 서바이벌 과정에서 살아남아야 하고, 최후의 1인은 슈퍼스타K의 우승자가 됨
- 슈퍼스타K는 5억원이라는 어마어마한 상금과, 다양해진 지원분야, 더 큰 스케일로 시즌3를 시작했고 11월 11일 금요일, 마지막 생방송 무대를 끝으로 막을 내림
- 슈퍼스타K3는 연일 동시간대 시청률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고, 매 회 방송이 끝날 때 마다 화제를 모음. 슈퍼스타K의 인기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상업적인 성공과 직결됨.
요인이 크게 작용하여 융합된다면 더욱 신선한 소재와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게임들이 많이 발전 될 것입니다. 더 나아가 게임문화가 더욱 발전하여 자신이 원하는 여행지와 같은 가보고 싶은 곳을 자유자재로 선택하여 가상공간인 그곳에서 휴식의 여유도 찾고 동시에 다양한 미니게임등이 접목되어 보다 퀄리티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을꺼라 예측해보았습니다.(전망과 개선점, 추후 방향-대본겸)퓨전요리와 웰빙요리는 음식에 있어서 창작성
슈퍼스타K 성공요인목차1. 들어가며2. 슈스케 메이킹스토리3. 사회적 영향력4. 슈스케 1편,2편,3편의 변화과정5. 타 오디션프로그램과의 비교분석(VS위대한탄생)6. 슈스케 성공배경7. 슈스케 마케팅전략8. 맺음말1. 들어가며슈퍼스타K는 대국민 오디션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2009년7월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2011년 슈퍼스타K3의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2010년에 방영된 슈퍼스타K2는 삼성 경제연구소에서 조사한 10대 히트상품
슈퍼스타K는 이미 시청자의 연령층을 무너뜨렸다. 지원자가 국내 가요계 명곡으로 뽑히는 최희준의 , 남진의등을 비롯해 이문세의 노래들을 부르며 세대 간의 격차를 줄이는 구성의 힘으로 30대 이상의 시청 연령층 공략을 성공한 것이다. 이는 아이돌 위주의 음악 프로그램을 멀리하던 중장년층까지 금요일 심야 시간에 TV앞으로 끌어오게 만들었다.(4) 경쟁사 분석1) MAIN 경쟁사 – 위대한 탄생위대한 탄생은 노래와 오디션 거기
요인인구통계적 환경경제적 환경사회적 환경기술적 환경법률적 환경5555533414환경적 요인에 대한 가중치 합계2515(가중) 총 합100675.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나가야 하는 방향시청자들이 오디션이라는 형식을 더 이상 신선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오디션 형식에다 확실한 차별 점을 드러내지 않으면 성공하기 어렵다. 비슷한 포맷 속에서도 정체성을 살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살아남게 된다는 분석이다. 예로 리얼 버라이어티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