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SK텔레콤의 CRM 추진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회사개요
II. CRM 소재 선정배경
III. CRM 구축 및 활용
1. DBM의 구축 및 활용
2. Segment Marketing
3. Scoring
4. Campaign Management
IV. CRM의 발전방향
1. e비즈니스 단계분석
2. CRM단계분석
3. Mobile Personalization
V. SKT의 현재상황
Ⅵ. 시사점
본문내용
SK텔레콤의 기업경영철학
고객중심의 경영이념

고객만족의 중요성 강조
고객중심경영의 3P(People, Process, Product)혁신강조

3P 혁신방안

People 혁신 :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고객서비스를 실천해 나감
Process 혁신 : 내부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검토하여 고객불만사항을 개선시켜나감
Product 혁신 :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 시켜나감

고객중심경영의 성과

국가고객만족지수(NSCI) 2010년 포함 14년 연속 1위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평가 11년 연속 1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조사 9년 연속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 SK텔레콤의 성공요인과 SK텔레콤의 CRM, e-CRM 및 SK텔레콤의 고객만족경영 전략 분석(SK텔레콤의 마케팅 사례)
  • SK텔레콤의 성공요인과 SK텔레콤의 CRM, e-CRM 및 SK텔레콤의 고객만족경영 전략 분석(SK텔레콤의 마케팅 사례)Ⅰ. 개요Ⅱ. SK텔레콤의 성공 요인1.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 이미지 광고 2. 자부심 Ⅲ. SK텔레콤의 CRM과 e-CRMⅣ. SK텔레콤의 고객만족 경영전략Ⅴ. SK텔레콤의 마케팅 사례참고문헌Ⅰ. 개요우리나라의 이동통신 산업은 서비스 분야에서도, 단말기 분야에서도 한때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라는 표현을 썼을 정도로 급성장을 이루었다.

  • 신 시장 진출을 위한 e-파트너십 -SK텔레콤과 하나로통신의 합병사례(SK 브로드밴드)
  • SK텔레콤과 하나로통신의 합병사례를 통해 과감하게 유선통신시장과 인터넷시장에 진출한 부분을 ‘신 시장 진출을 위한 e-파트너십’으로 간주하고 사례로 채택하였다.2. 기업소개(1) SK텔레콤이동통신 시장의 90% 이상이 포화 상태인 국내시장에서 SK텔레콤은 성장성과 고객서비스에서 월등한 우위를 지켜 나가고 있다. 2008년 6월말 기준으로, 포화된 시장과 치열한 경쟁 등의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2,274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여 국내 이동통신시장

  • [MIS, 경영정보] SK텔레콤 CRM 사례 연구
  • SK텔레콤 CRM 사례 연구< 목 차 >1. 기업소개1) sk telecom2) 회사연혁3) 고객만족중심의 경영철학2. DBM & CRM 1) DBM (Database Marketing) 2)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3) CRM의 특징4) SK텔레콤의 CRM 도입 배경3. SK텔레콤의 CRM 사례1) 세그먼트 마케팅 사례2) 고객 스코링 사례3) Personalized Offering 사례: Campaign Management4. SK텔레콤 CRM의 발전방향1) e-CRM2) 모바일 개인화 시스템5. 결론 및 시사점 1. 출처 및 참고문헌1. 기업소개1) SK telecom 대한민국의 이동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CRM 이론 51. CRM의 도입 목적 52. CRM의 기대효과 53. CRM의 구성 요소 64. CRM의 수립과 활용 6본론 2 - CRM 실제 71. 고객 행동 분석과 대응 72. 발전전략 103. 사례 121) 래디슨 서울 프라자 호텔 122) 현대백화점 153) 태평양생명 174) SKT(SK Telecom) CRM 195) Swisscom의 Loalty 프로그램인 Joker 프로그램 216) HP의 실패사례 224. 성공적인 CRM을 위한 요인 225. 주의점 24본론 3 - e-CRM 261. e-CRM의 개념 262. e-Business model과 e-CRM 273. e-CRM 실제 311) LG텔레콤의 e-CRM 312) 네이버의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고객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캐쉬백(Cash bag) 마케팅 조사(A+리포트)
  • 고객을 유지하고 있다. 우리는 이제부터 고객을 만족시키고 기업에게 효자 역할을 하는 캐쉬백 서비스의 추진 배경과 현재까지의 진행현황을 살펴보고 캐쉬백 서비스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불경기에 캐쉬백서비스가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와 캐쉬백 서비스에 대한 미래에의 전략을 세워 보고자 한다.본 론1, 캐쉬백 서비스의 정의캐쉬백(Cash bag)이란 말 그대로 고객에게 현금으로 다시 돌려준다 는 말이다. 고객이 상품을 사지도 않았는데, 기업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