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다음커뮤니케이션 소개
2.다음의 사업 영역
3.인터넷 산업
4.다음의 전략적 제휴전략
5.다음의 위험요소
- 본문내용
-
다음은 어떻게 성공하였나?
‘다음’과 ‘Yahoo’의 양대구도
‘Yahoo’는 단순히 취향만 바꿈
‘다음’은 토종기업으로서 한국인의 니즈를 알고 있음을 부각
꾸준한 마케팅 비용의 투자로 인터넷 광고시장 점유
전략적 제휴를 최대한 활용
전락적 제휴란?
“경쟁관계에 있는 기업이 사업이나 기능 부문에서 일시적인 협조관계를 갖는 것”
→“근본적 목적은 협조 아닌 경쟁!!”
다음의 전략적 제휴 전략
양적 성장 위주에서 질 좋은 서비스로!!
2000년 이전
외자유치
솔루션 판매
↓
2000년 이후
쇼핑몰
콘텐츠업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