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코레일(korail) 서비스 운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2.본론
-경영전략
-직원관리
-대기행렬관리 -고객의소리(VOC)
-고객불만처리
-CCMS
-MOT
-고객만족서비스
3.결과
4.참고 및 출처
- 본문내용
-
1.서론
-저희는 저희가 평소에 자주 이용하고 접촉할 수 있는 운송서비스 중 하나인 코레일(korail)에 대하여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코레일은 1899년 경인선 개통 이후로 국가 대동맥으로서 경제 성장과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를 해온 공기업입니다.
코레일은 1994년 공기업 최초 "고객중심 경영혁신"을 시작으로 품질경영, 지식경영, 6시그마 등 부단한 혁신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공사전환 이후에는 근본적 체질개선을 위해 "뿌리경영"을 혁신 동력으로 삼아 현장경영 등 경영혁신을 가속화하여 고객만족도 향상, 철도선진화 달성 등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눈에 보이지 않는 가치까지도 최고를 추구하자는 "세계1등 국민철도"의 KORAIL-Way를 새로운 혁신 동력으로 삼고 있습니다.
(※KORAIL-Way - 보이지 않는 가치(서비스)까지도 최고를 이루고자하는 경영전략)
저희는 이런 코레일의 어떠한 서비스를 어떻게 내·외부 고객에게 제공하며, 이것이 기업의 의도대로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서비스 운영관리에 문제점이 없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훌륭합니다......^^
- jun***
(2015.01.11 23:55: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