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ForBear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ForBear 소개
ForBear 탄생배경
ForBear SWOT분석
Forbear 5 Forces 분석
IMC 목표
IMC Mix(Ideas)
결론
본문내용
ForBear란?
에너지절약 애플리케이션





장점: 에너지절약, 기부, 친환경생활


-세계최초 에너지절약app.
-뛰어난 GUI와 디자인
-높은 정확성
배지 모으기
-흥미 지속성 결여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
-높아지는 전기료
-배터리 관련 다양한 app.s
-온라인 게시판 악성 댓글
-환경문제에 대한 무관심


10-30대 타겟층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1. 환경 문제 인식

2. 포베어 사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LH기업이미지 상승을 위한 IMC전략
  • IMC StrategyTV광고에는 사랑 행복 희망이 있습니다.ATL - TV 광고 시안 (행복 편)VIDEOAUDIOATL - TV 광고 시안 (행복 편)VIDEOAUDIOTV 광고 시안 – 희망 편VIDEOAUDIOTV 광고 시안 – 희망 편VIDEOAUDIOTV 광고 시안 – 사랑 편VIDEOAUDIOTV 광고 시안 – 사랑 편VIDEOAUDIO인쇄 광고거울은 보는 아이는 서민적 이미지로 어두운 색 표현거울을 통하여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듯한 인쇄광고로 LH가 이뤄 줄수 잇는 행복 희망 사랑의 실현을감각적으로 표현한 인쇄Love Hap

  • K-POP 등 K-Culture 산업의 IMC전략 제안서 작성
  • < 광 고 학 >K-POP 등 K-Culture 산업의 IMC전략 제안서 작성- 목 차 -Ⅰ. 서론IMC전략 이란Fun마케팅 이란Ⅱ. 본론BTS의 활약상BTS가 세계에 미친 영향과 현상, 그리고 개선방안놀이문화를 중심으로한 IMC전략 제안서Ⅲ. 결론참고자료Ⅰ. 서론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전략 이란과거에는 기업에서 광고, 판매촉진, 홍보, 이벤트, POP광고 등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이 각각의 마케팅 활동으로 진행되어왔다. 하지만 최근 많은 기업들이 일관된 브

  • [광고학] 베스킨라빈스 IMC 전략
  • IMC전략에서 자세히 다루었습니다.한국진출 IMC전략베스킨라빈스 BI2006 년 3 월 , 배스킨라빈스의 한국 21 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BI 를 전면 교체하였다. 배스킨라빈스의 첫 글자를 딴 B 와 R 을 중앙에 배치하고 각 획의 중심을 분홍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한 달 내내 새로운 맛을 즐긴다 는 의미의 31 을 강조하였다 . BI 는 파랑, 분홍, 흰색으로 이루지며. 이 세 가지 색상은 즐거움과 친숙함 , 시원함과 상쾌함을 드러내

  • 광고학 K-POP 등 K-Culture 산업의 IMC 전략 제안서 작성
  • 광고학K-POP 등 K-Culture 산업의 IMC 전략 제안서 작성과 목 명:광고학담당교수:학 번:이 름:K-POP 등 K-Culture 산업의 IMC 전략 제안서 작성1) 대상 관객사회 초년생인 그룹 내 막내와 20~30대 초반을 대상으로 한다. 회사에서 막내가 음식 주문을 담당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홍대 문화를 좋아하고, 무한한 도전을 즐기고, 중독성 있는 B급 코드를 좋아한다.2) 브랜드 컨셉무한도전은 친근하고 재미있는 캐릭터와 재치있는 자막으로 20~30대의 감성을

  • [광고학] 기아 K5 IMC 전략
  • 상황분석IMC 전략결과목차상황 분석1997년 7월 15일-부실징후기업 정상화 지원 대상 선정1998년 4월 15일-회사정리절차 개시1998년 12월 1일 -주식인수계약 체결2000년 2월 16일 - 회사정리절차 종결 결정 기아자동차의 몰락기아차 몰락 이유DESIGN기아의 문제점 가장 시급한 과제기아 차만의 색깔을 찾는 것INNOVATIONIMC 전략32기아 K5의 IMC 전략KeyMessageTargetAudience1SoundAdvertisingSound AdvertisingKey MessageFrom the Future, To the World Best남 여 67.9 32.1 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