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ForBear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ForBear 소개
ForBear 탄생배경
ForBear SWOT분석
Forbear 5 Forces 분석
IMC 목표
IMC Mix(Ideas)
결론
- 본문내용
-
ForBear란?
에너지절약 애플리케이션
장점: 에너지절약, 기부, 친환경생활
-세계최초 에너지절약app.
-뛰어난 GUI와 디자인
-높은 정확성
배지 모으기
-흥미 지속성 결여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
-높아지는 전기료
-배터리 관련 다양한 app.s
-온라인 게시판 악성 댓글
-환경문제에 대한 무관심
10-30대 타겟층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
1. 환경 문제 인식
2. 포베어 사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글로벌경영 성공사례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4C,SWOT분석및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마케팅 아이디어제시- 롯데시네마 마케팅레포트
- [마케팅]삼성전자 중국진출 전략
- 테슬라 TESLA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연구 및 테슬라 향후전략 제시 - 테슬라 기업전략 연구
- [광고분석] 비요뜨 분석
- [마케팅] 서울우유 `비요뜨`의 마케팅전략
- 재건축제도의 문제점 및 대책 방안
- [국제무역사] 일본 무역의 역사(일본무역사)
- [인사관리] 맥킨지&컴퍼니(McKinsey & Company) 조직구조 및 팀제
- [경영학] 스타벅스의 위기와 대응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