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트윈슈머, 데카르트 마케팅, 통 큰 상품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비자의 입장에서 보는
Shallow, Deep Level, Theory
1.트윈슈머
2.데카르트 마케팅
3.통 큰 상품
- 본문내용
-
영국의 트렌드워칭닷컴은
올해 11가지 소비트렌드 중,
'트윈슈머(Twinsumer: 서로의 경험&정보를 교환)'의 득세를 예견
DMC미디어의
조사에서 응답자
(1650명)의 48.5% 파워블로그의 영향으로 구매를 한 경험이 있다 응답
↓
이 같은 상황으로 트윈 슈머가 소비트랜드의 한 축으로 자리잡게 됨
AISAS 모델
검색: 브랜드 간에 가격&판매량 순 등 다양한 검색을 통한 평가
공유: 사용후기, 댓글 등의 의견 공유
특히 구매후기 등 댓글의 유무에 따라 매출이 3~4배 가량 차이남.
이러한 소비행동 패턴
(다른 사람의 소비 경험의 중시 + 의견 공유)은 앞으로 더욱 강화될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