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론] 한국의 크루즈 사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6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절 이론적 검토
절 세계 크루즈 관광사업의 현황과 특성
절 해외사례
절 한국의 크루즈 관광사업 육성 방안
절 국내 크루즈 사업 현황 및 육성현황
결론
- 본문내용
-
서론
세계 크루즈산업은 경제 성장과 더불어 지난 30년간 가장 많이 성장한 관광산업분야 중의 하나
세계적으로 크루즈산업은 크루즈선과 승객, 선박승객 수용능력이 증가하고 있으며, 크루즈 노선과 새로운 기항지가 점차 확대되는 추세
국가경제 측면에서 크루즈산업은 관광 및 조선 산업에 대한 경제적 파급효과가 매우 큼
사회문화적 측면에서 여타 산업보다 무해하고, 지속가능하고, 연성적인 관광산업
우리나라의 크루즈 관광수요는 아직 저조하고, 크루즈 산업의 미발달로 국내 여행객들은 주로 해외의 크루즈 관광에 의존하고 있는 실정
외국관광객이 국내 항만을 기항지 또는 모항지로 하여 국내 및 해외크루즈 선사 이용 시에는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더 나아가 국내 경제발전에 많은 도움 됨
때문에 국내 크루즈산업의 활성화가 시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