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음식, 문화, 소고기의 금기, 수식 문화, 음식 문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시사점,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5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인도
2) 소고기의 금기
3) 수식 문화
4) 음식 이야기
5) 나오는 말
- 본문내용
-
1) 인도
인도를 여행하는 기간은 우리나라로 치면 여름방학, 겨울방학이 가장 좋다. 인도의 지역이 워낙 넓고 따뜻한 나라이기 때문이다. 지도상에서 반을 나눈 후의 북인도는 [달라이 라마]가 있는 ‘다람살라’ 그리고 히말라야 산맥과 가까운 곳이고, 가장 꼭대기에 있는 ‘레’ 는 겨울에 간다면 자친 눈이 녹지 않아 육로로 가는 방법이 사라진다. 반면 남인도는 여름에 간다면 너무 더운 날씨로 인해 숨도 제대로 쉬지 못하고 우기로 인해 여행을 제대로 하지 못 하 가능성이 크다. 작년 인도에 갔던 시기는 여름 방학 (8월~9월)이였다. 대체로 티벳인들이 있는 북인도를 더 많이 여행하게 되었고 ‘바라나시’의 가트는 물에 잠겨버려서 유유히 걸어보는 호사를 누리지는 못 했지만 현지인과 여행자들 그리고 인도의 문화와 음식을 많이 접하고 가장 그리운 ‘바라나시’의 여행기를 중심으로 인도 음식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