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골프장의 신규고객 발굴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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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 분석
문제의 정의
이슈 도출
가설 설정
가설 타당성 분석
본문내용
신규고객 정의
자사 위치인 발산역 분석

*대형 아파트단지와 5번 출구 쪽에 학교가 있음. –자식을 둔 학부모들이 많음.
*주변에 88체육관 한전 등이 있어 가족단위의 유동이 많음.
*먹자골목과 다수의 유흥시설이 있어서 20대 남성과 여성들의 유동인구가 많음.A

시간대별 유동성 분석
*낮시간에는 30~40대 여성 다수.(자녀를 학교에 보낸 주부들)
*퇴근시간인 저녁시간에는 20~40대 유동인구가 많음.

발산역의 인구유동성,스크린 골프 고객 현황 자료를 토대로 신규고객을

20대 남성 여성(직장인), 주부로 정의함.



업의 본질- 시간이 지나도 변함 없이 추구해야 할 가치
고 객 만 족


스크린골프의 고객들은
1.이용료, 2.자사시설,3.편의시설,
4.주차시설, 5.주변요건

5가지로부터 만족도를 경험하고
재 방문을 결정함.

이용료- 비용
자사시설,편의시설,주차시설- 서비스
주변요건- 접근성
참고문헌
서비스산업 특성 분석을 통한 유형화에 관한 연구—박정일 한국과학기술기획

고객창출순환시스템 설계와 활용을 위한 도입방안
--박상준,국민대 경영학과 교수

스크린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강현희, 김민석

스크린골프 이용객들의 여가인지 및 여가만족의 관계--김근영

홀인원골프- 02-3663-0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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