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전략] 김치의 유통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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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주제선정배경
J업체의 유통경로
유통전략
J업체 유통시스템의 문제점과 그
해결방안

본문내용
초략

도매상

도매상이 두산 본사에 주문하면 매일매일 J업체 공장
숙성고로 부터 배송

도매상이 안전재고량을 거의 없는 것으로 한 상태에서
매일매일 본사에 주문하기 때문에 소매상․도매상․본사의
수요예측이 연계되어 있지 않아도 수요 증폭 현상은 거의 없음.

소매상

각 소매상은 자체적인 수요예측을 통해 주문량을 결정, 도
매상이 트럭으로 rotation할 때 필요분량을 채워 넣음

소매상에서 10~15일 이 지나도록 안팔리면 반품 처리(타사제품은 대개 유통기한이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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