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사슬관리] 유한킴벌리 와 SC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기업소개 및 연혁
2.본론
1)경영전략및 마케팅 전략
2) SCM 도입배경 및 분석
3) 현재 진행중인 SCM
3.취업TIP
취업정보
소개
- 본문내용
-
기업소개
기업 이름 : 유한킴벌리㈜
업 종 : 제지업
주요 사업 : 위생용품 및 건강 용품의 제조/판매
기업 형태 : 대기업
종업원 수 : 1,663 명 (2010/12 기준)
기업 인식 :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등의 대대적인 캠페인성공
사회공헌 활동으로 제지기업 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친화적 기업으로
인정 받음
현재 국내에서 위생제지, 종이기저귀, 화장실용화장지, 미용화장지, 여성생리대등을
생산하는 글로벌기업
연혁
1970년 한국의 유한양행과 미국의 킴벌리클라크가 3대 7의 투자비율로 합작해 유한킴벌리를 세움
1971년 유한킴벌리는 국내 최초의 미용티슈인 크리넥스를 출시
1984년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시작’
2000년 물류부문 차량위치 자동추적시스템을 도입
2002년 제10회 대한민국 물류대상 단체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
2005년 하기스 매직팬티 아기기저귀를 출시
2007년 그린핑거 화장품을 출시
2010년 02월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4위
- 직원가치 부문 4위
- 사회가치 부문 1위
- 이미지가치 부문 5위
- 고객가치 부문 4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