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광고에 함축된 소비자 태도 형성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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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MISSHA
2.ETUDE HOUSE
3.Re:NK
4.MISSHA HOMME
본문내용
미샤 광고 모델 변천
고급스러운 이미지 모델로의 꾸준한 변화

저렴한 제품을 판매하는 로드샵의 이미지에서
보다 고급스럽고 품질이 높으며 비싼 제품을 파는 이미지로 전환
광고를 통한 태도 형성 ① 모델효과
“어?
신봉선이
모델이야?”
“그런데
예쁘고 자신감 있어 보인다”
“내가 미샤 제품을 쓴다면 더 예뻐질 수 있을 것 같다!”
“저 제품을 가지고 싶다”

현저성 ->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킴

친근한 모델 -> “누구나 예뻐질 수 있다”는
생각을 불러일으킴으로써
일반 소비자들에게 구매에 대한 욕구를 강화
참고문헌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545444
http://www.missha.com
http://www.ebn.co.kr/news/n_view.html?id=518135
http://www.etude.co.kr
http://www.youtube.com/watch?v=G9WLVFoK-Kk
http://www.mgoon.com
http://www.tvcf.co.kr
http://leesamhee.blog.me/40139264834
http://savage3d.tistory.com/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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