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AND의 중국진출 목차❑서론❍선정이유❍기업소개(연혁 및 경영이념)❍ 중국시장 진출이유와 현황❑본론❍환경분석- 중국시장 외부환경분석(정치,문화,경제)- 중국시장 내부환경분석❍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목표❍이랜드 사업군별 중국 마케팅 전략(4P,STP)❍현지반응❑결론❍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PART 1. 서론1.1 선정이유국내에서의 이랜드그룹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번화가에 가도 이랜드그룹의 다양한 분야의 진
시장별 포지셔닝∙마케팅믹스결정3.4 아이폰의 표준화와 현지화3.5 아이폰의 SWOT, 4P 분석3.5.1 내부 요인(S/W) - 아이폰 자체의 전세계적 강점과 약점3.5.2 외부 요인(O/T) – 국가별 기회와 위협, 현지화된 4P 전략3.5.2.1 중국3.5.2.2 일본3.5.2.3 인도4. 아이폰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4.1 아이폰의 한국 시장 내에서 SWOT4.2 현재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4P5. 결론 5.1 향후 아이폰에 한국 시장에서 나아갈 방향 - 표준화에 기반한 현지화 전략1. 아이폰의 해외진출
전략을 취했는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졌다. 그리고 많은 우리나라 패션 브랜드들이 시장규모와 성장성이 유망한 중국 시장에 진출하려 시도하고 있는데 앞으로 그러한 기업들이 어떻게 해야 성공 할 수 있는지 이랜드의 사례가 시사점을 던져 줄 수 있을 것 같다.2. 이랜드 글로벌전략의 주요요소 분석1) 자사의 경영자원이 국제적으로 이전가능한가?→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기업의 핵심역량 분석이 가장 먼저 행해져야 한다
오리온 초코파이 새로운 재도약Contents1. 초코파이 제품 선정동기2. 동양제과 및 초코파이 소개가. 동양제과 소개나. 초코파이의 탄생 및 성장과정3. 시장분석가. 일반환경나. 과업환경4. SWOT분석5. STP 및 4P 전략가. STP 분석나. 4P 전략6. 변화하는 중국시장, 앞으로 추구방향은가. 변화하는 중국시장나. 현재 SWOT분석을 통한 자사 분석다. 재포지셔닝 및 신 마케팅 믹스전략7. 결론-1. 초코파이 제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