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분야 별 웹2 서비스 총 분석 및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14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웹 2.0 서비스의 적용 구분
웹 2.0 서비스의 과거와 현재
국내 분야별 웹 2.0 서비스 적용 사례
향후 전망과 주목할만한 웹 2.0 서비스
본문내용
웹 2.0 서비스의 확대 재생산
웹의 고유한 플랫폼 속성 강화
개방과 공유의 속성 강화
콘텐츠 중요성 지속적 강화
보다 빠른 콘텐츠 소비와 콘텐츠 생산 속도의 둔화
독립 서비스보다 플랫폼 업데이트
웹 2.0을 콘셉트로 내세운 독립 서비스의 성공 가능성 취약
“웹 2.0” 때문이 아니라 “사용자 욕구 해소”를 통한 독립 서비스가 성공
웹 2.0에서 추구하는 가치는 플랫폼 업데이트 수준에서 지속적으로 발전
embeded linux와 같은 형태로 웹 2.0은 생활 속으로 침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 정보기술 환경분석
  • 및 분석 영역 도출분석 영역별 요소 기술 정의국민권익 통합정보화 중장기계획 수립과 관련되어 분석되어야 할 요소 기술 선정 및 분석과거현재미래정보기술/ 서비스 동향 분석정보기술 기반구조 정의/ 요소 기술 분석전반적 IT TrendIT ServiceTrend미래Trend국민권익 통합정보화 중장기계획 수립 관련하여분석해야 할 요소 기술 선정 및 분석 인터페이스 및 통합요소기술서비스 접근 및 전달플랫폼 및 기반구조2 정보기술 동향정보기술 환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2. 3. 수과 목 명 : 마케팅 관리담당교수 : 제출자 명단 : 목 차Ⅰ. 서론Ⅱ.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1. 시장 환경 분석 (1) 경제적 요인(2) 사회 문화적 요인(3) 고객의 구매/사용 동기와 욕구2. 경쟁 상황(1) 포털 사이트 전체 시장 경쟁 상황(2) 서비스별 경쟁상황 분석Ⅲ. 내부 환경 분석1. About NHN2. History of NHNs services(1) 네이버 지식까지 찾아주는 검색 서비스(2) 한게임 세계 최고의 게임 서비스(3) 쥬니어네이버 국내 최초, 최대 어린이 전용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별적인 마케팅 전략들과 매력들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하여 텐바이텐을 분석하게 되었다. 본문분석 대상 소개텐바이텐 기업 소개 1-1. 회사개요상호: ㈜텐바이텐 10X10 inc. (http://www.10x10.co.kr)대표자: 이창우사업분야: 전상거래, 컨텐츠서비스소재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1-45번지 자유빌딩3층설립 년도: 2001년 8월 25일1-2. 비전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감성 기업1-3. 사명 및 슬로건(Mission) Best creative and leading company / (Slogan) You’re already different

  • 온라인 & 오프라인 BIZ 모델 분석 및 설계
  • 25% 이상을 차지한다. 그 다음으로 항공권 판매가 총 수익의 8% 비중, 마진율 7% 이며 마지막으로 기타수익(국내관광, 옵션투어, 쇼핑커미션)이 총 수익의 6% 비중을 차지한다.3) 온라인 비즈니스모델하나투어는 2004년 6월 협력여행사와의 파트너쉽을 온라인으로 확대하여 온라인 홀 세일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인 하나투어닷컴(www.hanatour.com)을 구축하였다. 이는 일일 평균 방문 자 수가 9만여 명 이상이며. 웹사이트 분석평가사이트에서 여행사부분

  • [사업계획서] 모바일게임 사업계획서
  • 2명)종업원수12월 말 이 승 우대표자한남 M ㈜회사명조직도사장이승우영업이사김동회서버 관리자이광표디자인한혜선마케팅정경화, 고순주개발이사남성윤목 차 1사업 개요사업 모델선정 배경목표 시장모바일 컨텐츠 경로서비스 흐름도결제 방법구현 방법목 차 29. 시장 현황10. 현황 및 전망11. 시장 분석12. 수요자의 현황13.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전망14. 문제점 및 개선방안15. 마케팅 전략16. 향후 기업의 전망 1. 사업 개요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