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 이론을 통한 광고와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6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광고 사례 분석
SK-Ⅱ 시그니처 크림
옥션 올킬세일
오뚜기 백세카레
애플 아이패드2
현대카드
체어맨 W
Ⅱ 마케팅 사례 분석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매일유업 고베식당
Ⅲ 결론
- 본문내용
-
SK -Ⅱ
스킨 시그니처 크림
배우 임수정이 메인 모델인 SK-Ⅱ의 스킨 시그니처 크림 광고
- 제품의 기능적 속성을 소비자에게 말해주듯 대화
- 소비자의 니즈인 10년 뒤에도 어려 보이고 싶은 마음을 대변하듯 이야기 함
SK - Ⅱ 스킨 시그니처 크림 소비자행동 이론 분석
1 공개적 모델링
2 자아개념이론
3 상징적 열망집단
4 후광효과
1 공개적 모델링 _10장 학습, 10.3 대리학습
공개적 모델링 과정
모델이 행동하고 그 결과를 경험한다
관찰자는 모델의 행동과 결과를 본다
모델의 행동결과에 따라 관찰자의 행동에 변화를 가져온다
SK - Ⅱ 광고의 공개적 모델링 과정
임수정이 화장품을 얼굴에 바르고 피부가 맑아졌다
관찰자는 모델의 행동과 결과를 본다
임수정의 행동결과에 따라 관찰자가 그 제품에 호의적 태도를 가진다
공개적 모델링을 통해 모델 행동의 결과를 보고 관찰자들이 이를 따라 하도록 유도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