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성용화장품 `FILA KOREA`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브랜드 소개
Ⅱ. 환경분석
ⅰ. 남성 화장품 시장 분석
ⅱ. 소비자 분석
Ⅲ.STP
Ⅵ. 4P-MIX
- Product
- Price
- Promotion
- Place
- 본문내용
-
Ⅱ. 환경분석
ⅰ. 남성 화장품 시장 분석
□ 메트로섹슈얼(Metro sexual)
- 강한 남성상과 부드러운 이미지 결합
- ‘남자도 외모를 가꿀 수 있다’
□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
- 불황에도 불구, 매년 10~15% 성장.
- 시장이 세분화되고 규모도 커질 것.
□ 세계적 동향
- 지난 5년 동안 시장규모가 약 70% 확대.
- 연간 35억달러 (약 4조 2천억원).
□ 전체 화장품 시장 규모
2003년-약 5조6000억 원
(소비자가 기준)
⇒2002년에 비해 약 5%감소
□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
2002년 3,100억 원
2003년 3,800억 원 ⇒약 22.5% 증가
2004년 4,8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
□ 97년 이후 매년 22%~26%의 증가
기존 남성화장품 시장
-스킨, 로션이 전부,
-실 사용자는 남성이지만 구매자는 대부분 여성
Metro sexual
“남성들의 피부관리
필요성/관심 증대”
새로운 남성화장품 시장
-기존의 스킨, 로션 뿐만 아니라 에센스, 향수 등으로 시장이 확대
-남성들의 변화욕구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
-점점 세분화, 고급화 되어가는 추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