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앱등이, 삼성빠 브랜드 애착에 대한 고찰 -브랜드 충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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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서론 및 여는 글
* 브랜드 애착의 개념 및 특징
* 브랜드 애착과 구매행동 의사결정
* 설문지 결과 분석
* 결론 및 대처방안
본문내용
앱등이, 삼성빠 등 신조어 등장

“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극단적인 의식 행태를 냉소적 시각으로 비판”

브랜드 충성도 및 애착에 관한 호기심 증가


조사 주제 및 배경 설정
조사주제
브랜드 애착 개념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배경설정
최근 들어 가장 브랜드 애착 증세가 뚜렷하게 보여지는 스마트폰 시장


Brand Loyalty
[브랜드 충성도] 란 무엇일까?

{ 어떤 브랜드에 대한 지속적인 선호와 만족, 또는 그로 인한 반복적 이용 }
브랜드 충성도 의 유형

소비자의 인식 또는 제공되는 편익에 따른 분류

브랜드 신뢰 (전달되어지는 가치의 이성적 판단으로 형성)

브랜드 애착 (전달되어지는 가치의 감정적 판단으로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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