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SO 다이소 경영사례분및 마케팅전략분석(CEO인터뷰내용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다이소 기업소개
(1) 다이소
(2) 경영 철학
(3) 경영 방침

2. 마케팅분석
(1) 스왓 swot 전략분석
(2)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3. 유통 (PLACE) 전략
(1) 저가전략
(2) 균일가전략
(3) 입지의 선정
(4) 다양한 물품
(5) 협력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
(6) 100% 아웃소싱
(7) 물류SYSTEM
(8) 공급처(제품찾아 삼만리)
(9) 유통경로 효율화

4. CEO와의 만남
Q&A 1.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는 비결이 궁금합니다
Q&A 2. 매출액 대비 영업이익이 적은 것 같은데요
Q&A 3. 1000원을 고집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Q&A 4. 글로벌 소싱 현황은 어떻습니까
Q&A 5. 균일가 유통시장의 미래는 어떻습니까?
Q&A 6. 최근 새로이 ‘스마트’ 경영에 나섰는데요.
본문내용
1) 저가전략
생활 용품등 다양한분야의 제품들을 저가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초기 1000원샵의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50%이상의 제품을 천원으로 판매하고 있다
싼게 비지떡이라는 고정관념을 무너뜨리고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들을 구입할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
  • ● 목 차 ●Ⅰ. ACE 개 요1. 들어가기 전에2. ACE 침대에 대한 이해가. ACE침대의 기업이념 나. CEO경영철학 및 비전 미션의 구체적인 실천노력Ⅱ. ACE 과 거1. ACE 침대의 이미지 변신전략 배경Ⅲ. ACE 현 재1. 경쟁분석가. 외부상황1) 국내 가구 시장의 현황2) 국내 침대 시장의 현황3) 종합적인 침대소비자의 성향분석(ACE vs 시몬스 vs 대진)나. 내부상황1) ACE 침대2) 경쟁자 분석다. SWOT분석2. ACE 침대의 현재 마케팅 전략 핵심 가. Positioning Map나. ACE 침대

  •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 에버랜드 기업분석 에버랜드 회사소개 에버랜드 회사연혁
  • 촉진관리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 목차 -Ⅰ. 서론- 기업 선정 이유Ⅱ. 본론가. 기업분석 (1) 회사소개(2) 회사연혁(3) 경영철학(4) 사업소개(5) 기업분석(6) 기업문화(7) 매출액 및 시장점유율나. 산업분석(1) 시장의 구성 및 특성(2) 산업의 경쟁환경(3) 법률적 환경다. 마케팅 분석(1) SWOT 분석(2) 4P 분석라. 촉진전략분석(1) 촉진관리조직(2) 촉진믹스

  • [여성학] 여성식 경영 패러다임과 활성방안
  • 사례로 든 여성 리더들의 공통적인 성격과 가치관3. 한국 여성 CEO들의 인터뷰 내용과 경영방식 분석(1) 애경그룹 장영신 회장(2) 동양제과 이화경 사장(3) 김성주 성주인터내셔널 사장(4) 김영사 박은주 사장(5) (주) 코코엔터프라이즈 사장 전명옥 사장(6) 소프트 맥스 정영희 사장 (7) 사비즈 김희정사장 (8) 사이버디스티 홍미희 사장 4. 여성기업인의 주요 장애5. 국제적인 여성기업인 지원현황(1) 미국관련 법규정부

  • BBQ의성공사례 레포트
  • (주)제너시스의 중점사업 BBQ의성공사례 목 차Ⅰ. 서론1. 회사 소개 2. 연혁 3. 수상실적 Ⅱ. 본론Part 1. 기초환경분석 1. 비즈니스 미션 및 전략수립과정 2. 외부환경분석 3. 내부역량의 분석4. SWOT 분석 Part 2. 마케팅 전략방안1. 고객중심의 경영전략 2. STP전략 3. 제품전략 4. 브랜드 이미지5. 유통전략 *슈퍼바이저 인터뷰6. 프로모션 전략 Ⅲ. 결론Part 1. BBQ의 미래1. 건전한 프랜차이즈 사업문화 조성2. 토종 브랜드의 인기 상승 * 해외 진출 사

  • [생산운영관리] 코스트코홀세일(Costco Wholesale) -한국시장의 성공요인을 중심으로
  • 경영전략2-1. 회원제 클럽2-2. 상품차별화로 골드고객확보2-3. 차별화된 구매시스템 2-4. 매스티지(Masstige) 마케팅2-5. SWOT분석3. 코스트코홀세일의 성공요인(한국시장의 성공요인을 중심으로)3-1. 다량으로 신속판매(가격인상보다 마진 절감)3-2. 효율적 인력관리(높은 보수를 지급)3-3. 미국식 Concept 유지4. 월마트의 실패4-1. 월마트 소개4-2. 월마트의 성공요인4-3. 한국에서 월마트의 실패※ 코스트코의 관한 인터뷰 내용 Ⅲ. 결론Ⅳ. 참고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