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Selkirk의 아시아 시장 진출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The Introduction of SLEKIRK BRICK
1) The History and Development of SLEKIRK BRICK
2) Core Business and Business Status
3) The Vision and Mission of SLEKIRK BRICK

Ⅱ. 본론
1. Environment Analysis
1) Internal Environment Analysis
■ The Organizational Structure of SLEKIRK BRICK
■ Resource Analysis
■ Core Competencies
■ The Exports of SLEKIRK BRICK
2) External Environment Analysis : Asia Market Analysis
■ Economic Situation in Asia
■ The Current State of Brick Industry
■ Competitors Structure in Asia
3) SWOT Analysis

Ⅲ. 결론
Solution and New export strategy
1) Strategy for Strength and Opportunity
2) Strategy for Weakness and Threat
본문내용

Ⅰ. 서론
The Introduction of SLEKIRK BRICK
스코틀랜드 석공 Robert Selkirk에 의해 1883년에 설립되었고, Selkirk 기업은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서4, 5세대 Selkirk 가족 구성원들이 여전히 많이 포함되어 있는 자랑스러운 가족 소유(경영)이다.
1883년에 최초의 수제벽돌이 처음으로 만들어졌고, Selkirk 사업은 강력한 사업 비전과 방향 속에서 혁신, 품질, 그리고 장인정신에 대한 열정으로 이끌어 나갔다.
혁신을 위한 추진은 호주사람의 도입과 세계 최초 제조 기술, 그리고 부가가치 해결책들을 개발하기 위해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이끌어나갔다.
오늘날, selkirk는 호주에서 가장 큰 개인소유 벽돌 제조업체, 빅토리아에서 세 번째로 큰 벽돌 제조업체 및 호주에서 벽돌과 포장 재료를 4번째로 많이 생산을 하고 있다.

1) The History and Development of SLEKIRK BRICK
- 1883년에 Robert selkirk는 allendal, victoria주에서 점토를 사용하여 벽돌을 만들기 시작했다. 벽돌 금형을 사용하여 손으로 만들어졌다. 1892년 구입한 벽돌 압축 및 엔진으로 기계화 생산을 시작했다.
- 1905년, selkirk는 일괄적으로 5개 벽돌 종류를 생산하기 위해 석탄을 때는 가마를 사용했다. 그 해 동안, 그들은 일주일에3교대, 24시간, 7일 동안 벽돌의 지속적인 조업을 했다.
- 1921년, james는 그의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 Selkirk brick를 이어받았고, 회사 비서인 그의 동생이 도움을 주었다.
- 1935년, james는 심장마비를 일으켜 궁극적으로 그의 두 아들, bill과 ron에 의해 계승되었다. 그들이 입대하고 전쟁기간 동안에는 그들의 삼촌 gillman이 그들의 사업을 관리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 [국제경영] 한국 기업의 해외직접투자에 관한 일반적 고찰
  • 시장개척을 도모하는 모든 기업들이 해외 투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해외 직접투자가 확대되고 있는 원인으로는 미국을 비롯한 선진국의 경기회복, WTO체제의 출범과 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의 지역통합, 엔고 등의 환율변동, 각국의 투자유치정책과 규제 완화 등을 뽑을 수 있다. 이러한 배경으로 세계시장과 자원을 목표로 한 지역간, 국가간, 기업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국경을 초월한 기업 경영 활동의 국제화가 급속도

  • [국제마케팅] 미니골드 MINI GOLD 해외마케팅 전략 계획서
  • 시장의 지나친 경쟁으로 인한 독보적 지위를 상실하였고, 국제 쥬얼리 전시회에서 호평을 받으며 세계시장 진출 기회임을 확인하였다. 더불어 동아시아의 한류열풍과 어울려 문화적인 이질감을 극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하였다. Ⅱ. 미니골드 기업개요미니골드의 CEO 노희옥氏는 99.9%=24K, 75%=18K, 58.5%=14K, 41.7%=10K라는 것 등의 기초를 중요시 생각하는 사람이다. 시장의 타깃(target)을 20~30대 신세대로 선정하였고, 그에 따라 ‘부의 가치가 아닌 멋의 가치

  • [국제마케팅] 로만손시계 자사 브랜드 수출 전략
  • 시장 변화와 소비자 욕구에 빠르게 대응한 신제품을 개발하였다는 점이다. 이와 같이 시장변화에 탄력적인 대응이 가능한 것은 지역별로 정통한 영업인력과 전담 디자이너를 조직적으로 양성하기 때문이다. 5) 가격 마케팅로만손의 가격 전략은 중산층을 표적시장으로 설정한 중고가 전략이다. 중동의 상류층 소비자들은 유명 명품 브랜드를 많이 구매하는 반면에 대중시장의 소비자들은 홍콩, 중국제의 저가시계를 많이 구

  • [중국경제론] 중국 금융 시장의 현재와 미래(국유은행을 중심으로)
  • 허우적 되던 중국 국유은행들은 금융개방의 위기 속에서 세계 금융시장의 거친 황야에 노출되었다. 중국 정부의 든든한 보호 아래서 안주하지 않고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는 중국 은행들이 세계 시장을 상대로 어떤 성과를 내놓을지 전 세계는 중국 국유은행의 잠재력에 주목하고 있다. 1. 들어가며2. 중국 국유 상업은행의 현재와 미래1) 중국 국유 상업 은행의 위기와 원인 2) 중국 정부의 대응방안과 한계점3) 중국 은행의 경쟁력과 발전 전망

  • 삼진제약의 협력적 노사관계
  • 경영하고 근로자의 노동력을 착취해서는 안 될 것이며, 근로자 역시 개인의 사사로운 이익을 위해 회사에게 무리한 요구를 주장하며 노사간의 단결에 심각한 폐를 끼쳐 함께 몰락하려 하는 극단적인 파업 등은 현 경제상황에서 국가경제 전체를 뒤흔들 수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하겠다.출처경제위기 극복방안 노사상생이 곧 경쟁력이다! 노사화합으로 제 2의 도약을 꿈꾼다.2. 협력적 노사관계를 위한 삼진제약의 노력가. 삼진제약 인재상 나. 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