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마케팅사례분석및 행후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01. 기업소개

02. 환경분석

-내부분석
재무성과
핵심역량
최고의 품질
REVIVAL
강력한 리더쉽

-외부분석
매스티지 산업
경쟁기업 분석

03. Five Forces

04. SWOT분석

05. STP분석

06. 마케팅 4P전략

07. 전략 제안
본문내용
- 1990년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창립
Gucci, Sonia Rykiel 독점 판매 계약체결
- 1991년 독일 MCM 사업 독점 판매권 계약
MCM 본사로부터 세계 최초로 국내 생산권을 따내 화제
- 1996년 Marks & Spencer와 독점대리점 계약 체결
- 2005년 독일 MCM 본사를 인수
- ~ 현재 MCM의 글로벌 사업을 전개하면서 사업 영역을 확장
오프라인 매장 100여 개와 온라인 shopMCM 보유
MCM과 Marks & Spencer 통해 연간 2,400억 원대의 매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
  • 분석3.옴니아2 제품분석4.경쟁제품분석5. SWOT 분석6. 제품의 문제7. 마케팅의 문제1)과장 광고2)보조금 논란3)지나친 프로모션1)옴니아2의 애국심마케팅2)옴니아2의 비방광고1)업데이트 문제2)대폭 가격인하3)MS 의 포기8.보상문제9. 전략제안1)하드웨어 개발에 좀 더 집중했어야 한다.2)합리적이고 세련된 마케팅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3)부

  • [경영사례](주)이레전자산업의 성공 요인 분석
  • 및 판매를 하는데 기초가 되었다. 3.3. 효과 높은 마케팅 전략 이레전자의 마케팅 전략은 크게 내수시장 전략과 해외시장 전략으로 나눌 수 있다. (1)내수시장 전략 1)가격 차별 전략내수시장에서 이레전자는 후발주자로서 선두 대기업들이 구축해놓은 영업망이나 A/S체계에 미치지 못한다. 따라서 이레전자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를 걸고 있다. 디스플레이 업계의 선두주자인 삼성전자, 삼성SDI, LG필립스 LCD, 소니 등과 가격 비교는 아래와

  • [관광사업론] 국내외 지역축제 사례 분석을 통한 한국지역축제의 발전방안
  • 전략을 구사하였다. 그밖에도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전략으로 인바운드 여행사 설명회를 개최하고 재외기자단에 외국어 홍보물을 제작⋅배포하고 여행사별 안내문 발송 및 참가자 인센티브 제공, 머드화장품 할인권 제공 등을 통해 적극적인 외국인 유치활동을 전개하였다. 2. 일본 지역축제 사례분석1) 삿포로 눈축제(1) 삿포로 눈축제의 소개삿포로 눈축제는 1950년에 중고교생들이 6개의 눈조각을 오도리 공원에 설치한 것을 계기로 시작되었

  • 스무디킹 브랜드전략과 스무디킹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전략제안및 스무디킹의 미래비전 분석
  • 분석을 토대로 제시하는 이슈이다. 국내 제조음료시장 전체에서도 기업역량 측면에서 충분히 가능성이 있음을 발견하였다. 또한 처음 국내 시장에 진출한지 10여년이 흐른 점을 감안하였을 때 더 이상 새롭고 신선한 건강음료 측면의 포지셔닝만을 고수하는 것은 장기 수익적인 측면에서 보았을 때도 전략적이지 못할 것이라는 결론을 내렸다.두 번째로 해외 시장 진출을 지속적으로 시도 및 확대하고 있다는 점이다. 스무디킹의 CEO 김성완은 본사 인

  • MCM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MCM이 현재 명확히 어떤 상태에 처해 있는지를 분석하고 기업의 변환점에서 어떠한 전략으로 한국시장에서 뿌리내리고,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명성을 회복할 것인가를 생각해 보려고 한다. 이러한 분석과 가치 제안 및 전략 제안을 통해 그들이 가진 명품으로써의 역사와 매스티지 상품의 강세라는 현재의 트랜드를 활용해 국내외 명품 브랜드로써 MCM을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 마케팅분석 SWOT 분석○ Strength ▷ 우수한 구성원과 노하우 성주그룹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