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기업 경영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미래전략방향제안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기업소개
-풀무원 Vision
-풀무원의 3 원칙
2. 소비자 트렌드
-유기농, 친환경 식품에 대한 소비자 Needs 강화
-유기농 식품에 대한 신뢰성 부족
-이에 따른 풀무원 마케팅 전략
-KIDS 먹거리 시장의 성장
-이에 따른 풀무원의 마케팅 전략
-2030세대 영향력 증가
-이에 따른 풀무원의 마케팅 전략
3. 시장 분석
두부 시장 분석
포장 두부 시장 점유율 분석
경쟁사 분석 (CJ제일제당)
4. 풀무원 기업분석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ies
-Threats
마케팅믹스 4P 전략
-Product :고급화, 차별화, 다양화
-Price : 고가 정책
-Place : 확장 정책
-Promotion :광고전략,문화마케팅,포장전략
5.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광고 전략
-고객 세분화에 따른 시장 확대 전략
- 본문내용
-
LOHAS 선도 기업
- 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자신의 건강 + 지구 환경의 지속가능성
고객기쁨경영
- 고객 = 소비자 + 직원 + 사회 + 자연
바른마음경영 (TISO경영)
- Trust/신뢰, Integrity/직업적 정직성
Solidarity/연대의식, Openness/개방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