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DS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시장 환경 분석

경쟁사 비교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마케팅 전략

문제점 진단 1
제안 1

문제점 진단 2
제안 2
본문내용
1. 캐릭터 게임을 좋아하는 어린이~청소년(7~20대 남성)
→ 게임의 다양함, 게임의 흥미와 재미 강조
2. 디자인과 트렌드를 중요하게 여기는 20대 여성
→ 단순 게임의 재미 강조
3. 교양 소프트웨어(두뇌회전 게임 등)를 받아들일 수 있는 20대 후반~40대 남,여
4. 단순함과 기기 작동의 편리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50대 이상 장년층
→ 사용하기 편한 인터페이스,
자녀에게 유익한 교육 소프트웨어 강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동춘서커스의 실패요인과 앞으로의 전망
  • 광장, 시장 광장, 경복궁등) 편리한 대중교통  Price1. 요금정책- 저가격 정책: 표를 싸게 부가 상품판매로 수익 창출- 정액제 실시 (시즌 별 큰 행사 때만 소정의 가격 변동)2. 이용가격 어린이/ 청소년/ 어른으로 구분3. 대금 결제방식- 인터넷 예약 (기다리는 시간 없음) - 현장 판매1. 동춘 서커스의 현실2. 동춘 서커스의 패망 원인 분석3. 업의 변화과정 4. SWOT분석 (ppt첨부)5. FUN을 제공하는 경쟁자 규명6. 사례연구 (Case Study) 7. STP8. 4P

  • [조직행동론] 컴투스 성공사례의 중소기업
  • 컴투스 홈페이지 (http://www.com2us.com)④ 컴투스-게임빌 비교(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101040209)⑤ http://blog.naver.com/dcheaven?Redirect=Log&logNo=10039232257⑥ 컴투스 성공과정 http://opinion.inews24.com/php/newsview.php?gmenu=049102&gserial=97293⑦ http://blog.naver.com/gamewereport?Redirect=Log&logNo=150069542936⑧ http://emars.co.kr/pkmall/itemcontent.asp?idx=280&tid=160000&page=1⑩ 컴투스의 복리후생제도 PPT파일 미리보기 (http://mybox.happycampus.com/forever501/2073769)

  • [광고와판촉] Wii의 IMC 사례조사
  • 닌텐도 Wii의 꾸준한 시장점유율 확대5→20 → 26%Company info(기업소개)(6) 성장잠재력✔ 국내에서 출시된 지 채 1년이 되지 않은 상황전체시장규모는 여전히확대 되고 있는 중Situational Analysis(상황분석)(1) 산업분석휴대용 게임기 돌풍- 과거에 비해 비디오게임에 대한 매력 저하- 유사한 내용의 상품 ▷ 지루함 - 시간과 에너지 소비 多▷ 현대인에게 불편요소- 닌텐도 DS의 강세 ▷ 소니 위기의식 ▷ 맞대응 전략시장규모의 역전휴대용 게임기 >

  • 닌텐도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
  • 닌텐도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목 차1.서론2.닌텐도 회사 소개3.닌텐도DS의 마케팅 전략- 닌텐도의 브랜드 컨셉- SWOT분석- STP 분석- 마케팅믹스 분석4. 소니PSP와의 비교-소니 PSP의 마케팅전략-소니 PSP와의 비교-닌텐도의 성공과 소니의 침체 이유5.결론 및 시사점서론최근 게임시장의 사용자 성향의 변화와 게임기의 휴대화,악세서리화와 함께 여성들의 게임 수요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소니의 PSP에 선발 주자를 내어준 후발주자로서의 닌텐도의

  • 닌텐도DS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및 닌텐도DS의 성공법칙과 향후전략 PPT
  • 닌텐도DS 판매대수 180만대→ PSP 판매대수 109만대를 돌파99년도 이후 5년만의 성장14환경 분석전 세계 및 일본 비디오 게임 소프트, 콘솔 판매 현황일본 시장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음일본 및 전 세계 비디오 게임기별 판매 갯수 현황플레이스테이션2플레이스테이션 게임큐브Xbox게임보이 어드밴스SP게임보이 어드밴스닌텐도DSPSP높은 시장점유율을 가진 경쟁업체 多15닌텐도DS 4P 전략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SWOT전략.-거대한 복제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