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캠페인전략] 동남아시아 화장품 유통업 브랜드 론칭 광고 캠페인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국가별 3C 분석
2.브랜드 네이밍 전략, 도출 및 제안
3.IMC 전략
4.Q&A
- 본문내용
-
국가별 소비자 분석(Customer)
태국
Green Concept의 친환경 화장품을 선호
페이셜 클렌져, 핸드크림, 메이크업용 화장품은 필수 아이템
베트남
젊은 소비층 중심. 브랜드와 품질에 대한 선호도 상승
저소득층은 우리나라에서 저가로 취급받는 “미샤”제품 선호
대만
피부관리는 자기가 직접하는 비중이 93%,
기타 7%는 전문 피부관리실을 이용
인도네시아
중저가 제품의 소비자들은 가격에 민감하며 경기변동에 따른 소비영향이 큼
말레이시아
한국 연예인들의 인기로 한국은 많은 수요를 보이는 ‘natural glow look’ 화장품을 만들면서 위와 같은 트렌드를 급격히 따라잡음.
국가별 소비자 분석(Customer)
소비자 분석에서의 중요 키워드는
‘기능’, ‘친환경’, ‘ 가격’으로 정리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알기 어려운 동남아에대한 자료가 구체적으로 나와이있어서 좋았습니다.
- yorom***
(2012.11.28 09:23: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