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브랜드 슬로건 도출 실습-CUT-OFF 기법 적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상황 분석
2. 브랜드 슬로건 후보안
3. 최종 후보안 도출 기법
4. CUT-OFF 기법 적용
5. 브랜드 슬로건 최종 후보안 ①∼⑦
- 본문내용
-
시장상황 분석(자사분석)
Strength
중저가 제품 시장에서 입지 확보, 이제는 고급화 전력을 강화할 때
2. 평이한 가격대, 우수한 품질
weakness
태국
일부 한국산 화장품은 한류현상에 의지해 과도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는 지적.
말레이시아
유명 외국 브랜드들이 시장에 진출했으나 제품 대부분은 회사 라이선스 아래 주로 중국이나 태국에서 생산됨.
인도네시아
1. 불필요하게 많은 양- 이슬람 소비자들은 꼭 필요한 분량만 사도록 권장
2. 목욕·세면용품이 주축인 Toiletries분야가 75%, 순수 화장품분야는 약세
베트남
정상적인 생산과 수입을 통한 소비보다 밀반입과 비정상적 유통을 통한 소비가 전체 시장의 50%를 차지할 정도로 비중이 매우 높음
대만
실제 고급화 전략 사용에 성공한 사례는 드물다- 고급 브랜드라 할 수 있는 백화점 입주 브랜드는 거의 미국, 유럽, 일본 브랜드 위주로 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