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면 제품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략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주제선정동기

2. 4C분석
자사(Company)
-성장과정
-기업이념, 경영이념
-사업영역, 제품현황
고객(Customer)
경쟁사(Competition)
-농심
-삼양
-오뚜기
유통(Channel)

3. SWOT.STP

4.4P전략
상품(Product)
가격(Price)
유통 (Place)
판매전략 (Promotion)

5.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강력한 경쟁제품(나가사키 짬뽕)의 부상
시장포화상태에 따른 경쟁심화
경쟁불황 속 라면의 고가화로 인한 고객이탈 가능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신라면 블랙 실패 사례 분석
  • 신라면 블랙의 실패 사례☞목차기업소개⓵기업 연혁⓶제품소개 & 탄생비화2.환경분석⓵국내라면시장규모⓶전체 시장 분석⓷국내 라면시장 현황3.신라면블랙의 마케팅전략⓵SWOT분석 ⓶STP분석⓷4P분석⓸5 Force 분석4.경쟁제품⓵꼬꼬면5.실패⓵실패요인⓶기업에 미친영향6.향후전략 & 교훈7.출처1.기업소개⓵농심 연혁1965년 9월 18일 회사 설립(당시 사명은 롯데공업주식회사)1972년 새우깡으로 대표되는 한국 스낵시장 개척, 흑자시대 열

  • [마케팅] 농심 신라면의 선두 유지 전략
  • 전략을 취하고 있다. 5. 대응 전략1)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1-1)바이럴 마케팅이란?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은 네티즌이 이 메일이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널리 퍼뜨리는 마케팅 기법으로,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확산된다고 해서 이러한 이름이 붙었다. 바이럴 마케팅은 2000년 말부터 확산되면서 새로운 인터넷 광고 기법으로 주목 받기 시작하였다. 기업이 직접 홍보를 하지 않

  • 꼬꼬면의 마케팅 전략 및 시장 전략
  • 꼬끼오~~!!꼬꼬면 성공사례목차서론기업소개한국 야쿠르트의 연혁매출액의 증가한국야쿠르트의 주요 사업 및 제품꼬꼬면의 마케팅 전략 및 시장 전략꼬꼬면의 시장분석(SWOT)꼬꼬면의 시장도입목적 및 출시이유STP 전략Marketing Mix 전략ProductPromotionPricePlace꼬꼬면 의 성공전략결론참고사이트서론라면시장에서 농심은 절대 강자다. 한국야쿠르트와는 시장점유율에서 10배가량 차이가 날 정도로 압도적인 1위이다. 2010년 출고량 기준으로 라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신라면블랙의 시장재진입을 위한 마케팅전략제안
  • “신라면 블랙” 마케팅 분석과재탄생 방안Ⅰ. 기업소개 및 신라면 블랙 소개1. 기업소개1) 농심개요① 기업명 : 농심(Nongshim)② 사업 : 면류 및 스낵류, 음료 등을 제조, 판매하는 식품전문기업③ 핵심가치 : 개물성무(開物成務) - 창조성과 개척의지 농심철학(農心哲學) - 더불어 좋은 것을 나누고 함께 행복함도연정신(道延精神) - 부단한 혁신과 개혁의지④ 비전 2015 : 창립 50주년인 2015년에 매출 4조원, 경상이익 500억을 달성⑤ 구성: 농심홀딩스(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사례분석및 위기극복위한 new 마케팅전략제안
  • 제품입니다 우골보양식사 신라면 블랙 (3) 마케팅 4P전략분석PRODUCTPRICE- 신라면 출시 25주년을 기념하여 프리미엄 라면의 이미지로 신라면 블랙으로 출시- 기존신라면의 분말스프에 우골 설렁탕 분말스프 추가- 기존신라면 505Kcal, 120g건더기스프 1.4g, 분말스프 10.5g- 신라면 블랙 545Kcal, 130g건더기스프 3g, 분말스프 9g, 우골 설렁탕 분말스프 10g- 기존 신라면 : 750원- 신라면 블랙 : 1600원에서 1450원으로 인하- 신라면 블랙 두 개의 가격으로 기존 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