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네야채가게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앞으로의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8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Ⅰ. 기업선정 및 소개
① 선정배경
② 회사연혁
③ 경영이념
④ 사업현황
Ⅱ. 마케팅 전략 분석
(1) 총각네 야채가게만의 특별한 마케팅 전략
(2) SWOT 분석
① strength
② weakness
③ opportunity
④ threat
(3) 4P 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4) STP 분석
① segment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Ⅲ. 경영 성공요인 (다른 업체들과의 차별성)
Ⅳ. 결론 - 향후 전망 및 발전 가능성
- 본문내용
-
하지만 문제점도 곳곳에서 발견되는데, 유통구조의 혁신을 통해 전국적 유통망을 완벽히 갖추는 것, 신선한 야채의 공급이 깨어지지 않는 것, 총각들의 열정이 변하지 않도록 하는 것 등이다. 공산품이 아닌 식료품을 팔기 때문에 무엇보다 시간관념에 철저해야 한다는 압박도 크다. 또한 브랜드를 우선 널리 알려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것도 굉장히 중요한 문제로 꼽을 수 있다. 이를 잘 인지하여 리스크는 최소화 시키고 장점은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마케팅 플랜의 실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누구보다 먼저, 빠르게, 정확하게, 올바르게 실천을 행하는 총각네 야채가게는 행동 하나만 생각한다면 두려울 것이 없다.
앞으로도 총각네 야채가게는 가장 큰 장점인 끊임없는 고객들과의 접촉과 시장 분석을 통해 지금보다 더욱 발전해 나갈 가능성이 높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