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학] 싱가포르 관광청 홍보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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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Research
2.Analysis
3.Strategy
4.Q&A
본문내용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2010년 방문객은 약 970만 명 정도
2015년까지 관광객 1,700만 명 유치를 목표, 300억 불의 관광 수입 목표


싱가포르 관광청은 국가 브랜드 이미지로써

동서양의 조화
옛 것과 새 것이 만나는 문화적 혼합성
환경과 도시 국가
비즈니스 선두 주자(MICE)
YOUR Singapre 관광 이미지



Singapore 홍보 슬로건 변화

“깨끗하지만 무서운 벌금의 나라”

1984년 처음 슬로건
서프라이징 싱가포르

2004년
“유니클리 싱가포르(Uniquely Singapore)”

2006 “Beyond Words”새로운 second 캠페인

2009 환상적인
싱가포르 스탑오버’ 패키지
호주와 싱가포르

현재 PR 전략
개인적인 체험을 선사하는 것

나의 싱가포르’로 기억될 수 있는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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