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SPC 이미지 강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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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SPC , Situation Analysis
SPC, 그리고 CJ
SPC가 占해야 할 것


2.SPC, Key Concept / Strategy
SPC의 자연
Slogan



3.SPC, CSR Campaign/
Creative Synopsis
BTL_맛있는 놀이터
ATL_아침부터 저녁까지, 당신곁에

본문내용
SPC,라는 Brand

S Shany, Samlip
P Paris Croissant, Paris baguette
C BR KOREA &Companies

다양한 계열사들이 있지만 하나로 묶어지지 않음


계열사의 인지도와 SPC의 인지도 불일치

CJ Foodvill, 이라는 Brand
Segmentation : 인구가 밀집되는 지역
Target : 가족동반 고객 및 20~30대의 젊은 층
Positioning : 가격대비 격식과 실속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을 주는 레스토랑

“Multi Brand와 Global 사업을 추진하는
국내 최고의 외식서비스 기업

“가족,친구,연인들과의 외식장소” 라는

Brand Vision과 떠오르는 Image의 일치

중략

SPC, Key Concept / Message

친환경 먹거리 기업=SPC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자연에서 사람에게” 캠페인의 연장선 상에서
소비자가 보고/체험할 수 있는
Tangible한 실체를 가지고 Communication 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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