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SPC 이미지 강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PC , Situation Analysis
SPC, 그리고 CJ
SPC가 占해야 할 것
2.SPC, Key Concept / Strategy
SPC의 자연
Slogan
3.SPC, CSR Campaign/
Creative Synopsis
BTL_맛있는 놀이터
ATL_아침부터 저녁까지, 당신곁에
- 본문내용
-
SPC,라는 Brand
S Shany, Samlip
P Paris Croissant, Paris baguette
C BR KOREA &Companies
다양한 계열사들이 있지만 하나로 묶어지지 않음
계열사의 인지도와 SPC의 인지도 불일치
CJ Foodvill, 이라는 Brand
Segmentation : 인구가 밀집되는 지역
Target : 가족동반 고객 및 20~30대의 젊은 층
Positioning : 가격대비 격식과 실속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을 주는 레스토랑
“Multi Brand와 Global 사업을 추진하는
국내 최고의 외식서비스 기업
“가족,친구,연인들과의 외식장소” 라는
Brand Vision과 떠오르는 Image의 일치
중략
SPC, Key Concept / Message
친환경 먹거리 기업=SPC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자연에서 사람에게” 캠페인의 연장선 상에서
소비자가 보고/체험할 수 있는
Tangible한 실체를 가지고 Communication 해야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