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커피믹스 산업 -남양 프렌치카페 커피믹스(French Cafe Coffee Mix)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arket Analysis
2. Entry of Namyang to coffee market & change strategy
3. Change of the market
4. Suggestion of
Namyang’s distribution strategy
5. Problems

본문내용
Korean coffee market size
Korean coffee market size
(Criteria: the first half year of 2011)

2,000 billion won

Coffee mix market
- 1,100 billion won

중략

Dong Suh Food

Dong Suh Food Co., Ltd

Manufacturing & selling corporation
-Cereal, grain tea, coffee

Headquarter : Mapo-Gu, Seoul
CEO : Changhwan Lee, Tomas
Foundation date : 1968. 5. 23

1970 Launch the first product, Maxwell
1976 Launch the first coffee mix in the world
1978 Launch coffee for the vending machine
1992 Maxim, Enter Europe market

Overwhelming No.1
in Korean coffee mix market
Market share 77%
in the first-half of 2011

Nestlé

Nestlé S.A

Swiss food company

Headquarter : Vevey, Switzerland
CEO : Peter Brabeck
Foundation date : 1964. 3. 13
280 thousand employees working in 86 countries for Nestle
8,000 products

1866 Started to produce infant food
1905 Nestlé and the Anglo-Swiss Condensed Milk Company merge
1938 Nestlé introduces Nescafe
1977 Established Nestle
Developing product innovation & improvement through continuous R&D investmen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리포지셔닝 전략
  • Coffee MixesTasteBrandPer 180T from online shopping mall맥심모카골드24,70024,700맥스웰하우스커피믹스14,35014,290프렌치카페 커피믹스22,60025,300맥심아리비카10022,80029,100칸타타오리지널13,40012,5001.Brand Positioning 2. Market share Price맥심 : 동서 + 크레프트 (Joint company)프렌치카페 : 남양유업 (Pure Korean company)테이스터스 초이스 : 네슬레 스위스 한국법인 (overseas company)1.Brand Positioning 2. Market share Chapter 3Intensive analysis and comparison of Maxim and French cafe2. Awarenes

  • [국제경영] 한국 네슬레 Nestle Korea의 현지화 전략
  • 커피믹스 시장이 2010년도에는 각각 84.7%와 13%로, 2011년도에는 81.8%와 8.7%의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1위인 동서식품을 제외한 네슬레, 남양유업, 롯데 등의 업체들이 2위를 놓고 각축을 벌이고 있다. 이러한 경쟁에서 네슬레가 점점 뒤처지고 있다. 특히 작년인 2011년도에는 눈에 뛰게 그 격차가 벌어지게 되었는데 남양이 프림의 차별화로 내놓은 프렌치카페 믹스가 6개월만에 시장에서 2위를 차지하며 네슬레가 본격적으로 경쟁에서 뒤쳐지는 것

  • [마케팅전략] Angel in-us Coffee(엔제리너스 커피) 마케팅전략
  • Index환경 분석 외부환경 분석1. 일반 환경 분석2. 산업 환경 분석.⑴ 시장동향⑵ 마이클 포터의 5 Forces Model을 이용한 산업의 매력도 분석⑶ 경쟁자 분석 내부환경 분석1. Angel-in-us⑴ 소개⑵ 현황⑶ Marketing Mix(4P)SWOT AnalysisStrategy Formulation/ Implement⑴ RTD(Ready to Drink) 제품의 다양화/차별화⑵ MD용품 강화: 텀블러(Tumbler)⑶ 베이커리 메뉴 강화⑷ 파트타이머의 커피제조 교육 강화⑸ 그 밖에Reference환경 분석 외부환경 분석1. 일반 환경 분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과 카페베네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제안,카페베네 하이브리드 마케팅전략 적용사례
  • 카페베네마케팅전략1. 보고서 개요1.1 카페베네 브랜드소개1.2 카페베네 선정배경2. 커피전문점 시장분석및 카페베네 4P,STP분석2.1 커피산업 분석1) 국내 커피산업2) 커피산업 특징2.2 커피산업 산업의존도2.3 커피시장 경기 민감도2.4 5 Forces Model2.5 카페베네 STP분석1)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화(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2.6 마페베네 마케팅 4P 분석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3.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발전

  • [산업분석론] [산업분석론]커피산업 분석 및 커피점(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자바시티) 경쟁현황 분석(A+리포트)
  • 커피 산업의 소개1> 커피의 기원커피가 언제, 어디서 재배되기 시작해서 오늘날과 같이 전세계인이 즐기는 음료가 되었는지는 역사가들사이에서도 매우 흥미로운 연구 대상이다. 커피의 원산지에 대해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아라비카종(coffee arabica)은 동아프리카의 이디오피아, 로부스타종(coffee robusta)은 서아프리카의 콩고라는 것이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커피의 기원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전해지는데 그 중 가장 널리 알려진 이야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