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호텔 현관 서비스 -유니폼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현관 서비스의 개념
2.본론
-현관 서비스의 부문별 분류
-현관 서비스의 조직
결론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본론

도어 서비스 (Door service)
고객에게 첫 인상과 마지막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서비스
도어매니저(Door Manager)
또는 도어캡틴(Door Captain) 도어서비스를 총괄하는 담당자
도어어텐던트(Door Attendant)
또는 도어퍼슨(Door Person)
또는 도어맨(Door Man) 호텔입구에서 고객을 맞이하는 접객담당자 주차유도담당자(Parking Service)
주차대행담당자(Valet Service)
수하물운송담당자(Porter Service)
고객운송서비스담당자(Limousine Service)
고객영접환송담당자(Reception Service)

벨 · 컨시어지 서비스
벨서비스는 다양한 고객관련 서비스를 제공

벨매니저(Bell Manager)
벨캡틴(Bell Captain) 벨서비스업무를 총괄하는 접객담당자
벨어텐던트(Bell Attendant)
헬퍼슨(Bell Person)
벨맨(Bell Man) 벨서비스업무를 담당하는 접객업무담당자
고객영접환송전담안내원(Receptionist) 현관에서 고객을 영접하고 환송하는 서비스를 전담하는 담당자
승강기전담안내원(Elevator Operator) 승강기를 이용하여 고객의 안전이동과 승하차를 돕거나 귀빈 등의 고객안내를 전담하는 담당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의 이해 자료정리
  • 제1장 호텔 객실의 개요제 1편 객실경영의 기초제1장 호텔객실의 개요호텔의 상품은 객실과 식음료, 그리고 부대업장으로 나누어진다.제1절 호텔의 개념 1.호텔의 개념 1.어원- 라틴어의 Hospes(손님, 나그네)에서 비롯 Hospitalitys(융숭한 접대)가 파생- 라틴어의 Hospitale에서 출발했으며, 이 Hospitale이 현재의 Hotel, Hospital, Hostel의 파생어를 만듬. 즉, 이 Hospitale이 Hostel, Inn 으로 역사적 변천을 하여 현재의 Hotel이 되었다고 본다- Hospital(병원)도 Hospitale에

  • [호텔 실무론. 호텔경영학] [A+]호텔객실관리 및 판매운영 증진방안
  • 서비스과장비즈니스센터벨 캡틴벨 맨(자료: 원융희, 「호텔실무론」, 백산출판사, 1997)① 객실영업과장(Front office manager)현관지배인인 객실영업과장은 프론트 오피스의 막중한 기능을 책임지고 있는 자로 객실 및 서비스를 판매 ․ 제공하는 부문인 만큼 그의 경영 테크닉, 업무 감독, 리더쉽의 발휘와 역량에 따라 호텔 상품 생산과 수익의 증대가 좌우된다.․ 현관 종업원의 채용 및 교육, 직무 편성과 감독 ․ 예약업무의 통괄 조정, 고객의 불평,

  • 프론트 관리론00
  • 호텔투숙고객에 대한 업무를 지원하는 사람 - Group C/I, C/O - 인솔자에 대한 계 및 단체 행동에 대한 협의(일정조정) 단체객의 편의를 도와주는 일을 함 (없을 때는 연회지배인, 벨캡틴, 현관부지배인이 한다) - 객실배정도 한다 ★ Operator 업무 - 교환업무 -> 전화응대 연결 , 정보 송수신 ,긴급상태 안내, - 모닝콜 접수 처리 - 교환실은 통제 구역으로 보안유지가 필요하다!! - 서비스 용어 사용이 중요 (잠깐만 기다려 주시겠습니까?) ★ Business Center의 업무

  • 관광호텔 현관부문 운영관리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호텔의 유형 71. 호텔규모에 의한 분류 72. 호텔의 위치에 따른 분류 83. 호텔의 경영형태에 의한 분류 8제 3 장 프론트 오피스 운영관리 9제 1 절 프론트 오피스의 구조 91. 프론트 오피스의 구조 92. 프론트 오피스의 조직 9제 2 절 프론트 오피스의 업무 101. 프론트 데스크의 업무 102. 예약실 113. 교환실 114. 프론트 오피스 캐시어 125. 나이트 오디터 126. 컨시어지 데스크 137. 비즈니스 센터 138. Executive Floor Service 14제 3 절 유니폼 서비스 업무 151. 벨

  • 호텔객실 정비서비스-하우스키핑서비스) 하우스키핑의 개념과 조직 및 서비스
  • 서비스를 말한다. 고객에게 새 객실상품으로 판매되기 이전에 발견된 사항은 고객 도착이전에 작업이 완료되어야 하면, 고객의 체류기간 내에 발생한 이상 또는 하자에 대해서는 고객의 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신속하게 수리 또는 보수되어야 한다. 단시간 보수가 어려운 상황에서는 고객의이해를 구하고 대체 객실을 제공한다.* 참고문헌- 김대권. ‘관광인적자원관리’. 백산출판사. 1999- 김의근 외. ‘호텔경영학개론’. 백산출판사. 2001- 김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