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호텔 현관 서비스 -유니폼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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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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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서론
-현관 서비스의 개념
2.본론
-현관 서비스의 부문별 분류
-현관 서비스의 조직
결론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본론
도어 서비스 (Door service)
고객에게 첫 인상과 마지막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서비스
도어매니저(Door Manager)
또는 도어캡틴(Door Captain) 도어서비스를 총괄하는 담당자
도어어텐던트(Door Attendant)
또는 도어퍼슨(Door Person)
또는 도어맨(Door Man) 호텔입구에서 고객을 맞이하는 접객담당자 주차유도담당자(Parking Service)
주차대행담당자(Valet Service)
수하물운송담당자(Porter Service)
고객운송서비스담당자(Limousine Service)
고객영접환송담당자(Reception Service)
벨 · 컨시어지 서비스
벨서비스는 다양한 고객관련 서비스를 제공
벨매니저(Bell Manager)
벨캡틴(Bell Captain) 벨서비스업무를 총괄하는 접객담당자
벨어텐던트(Bell Attendant)
헬퍼슨(Bell Person)
벨맨(Bell Man) 벨서비스업무를 담당하는 접객업무담당자
고객영접환송전담안내원(Receptionist) 현관에서 고객을 영접하고 환송하는 서비스를 전담하는 담당자
승강기전담안내원(Elevator Operator) 승강기를 이용하여 고객의 안전이동과 승하차를 돕거나 귀빈 등의 고객안내를 전담하는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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