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시몬느의 성공 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몬느 소개
2. 시몬느 설립 & OEM, ODM
3. 시몬느의 성공 요인
4. 시몬느의 비전
- 본문내용
-
제조자개발생산 (ODM) 방식
풀 서비스 컴퍼니 (FULL SERVICE COMPANY)
인력 개발 중심, (해외 지사 파견 등 직원의 체험도 높임)
아시아 최초, 디자이너 의류 브랜드 핸드백 라인 기획·개발
전 세계 명품핸드백의
40~50 % 생산
디자인 13,000 여종 확보
매출액 기준,
국내 990~1000위
중략
‘청산’ OEM 전문 중소기업 입사로 시작
회사 내 초고속 승진과 높은 실적률
1987년 3000만원으로 ‘시몬느’ 설립
OEM 방식 포기
(10% 미만의 낮은 마진률)
회사 설립과 동시에 ODM 방식 도입
(OEM 보다 두 배 높은 마진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