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Simone 시몬느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차 례>
1. 시몬느,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2. 악화되고 있는 기업환경에 혁신적인 경영전략으로 성공을 이룬 시몬느.
3. 수상/인증
4. 매출액 및 직원수 +)ODM방식
5. 조직도
6. 연혁
<기사자료>
-시몬느 "버버리 ODM 넘어 자체 브랜드로 승부하겠다"
-혁신으로 시장탈환‥시몬느핸드백, 中 직원교육 올인
-박은관 ㈜시몬느회장“‘합리적인 명품’으로 세계 시장 이끌 겁니다”
-공장에 ‘파크’ 개념 도입해 CSR 평가 받아
7. 시몬느 SWOT 분석
8. 시몬느 성공요인 분석
9. 시몬느 인터뷰 조사
- 본문내용
-
★ 여기서 ODM방식이란?
ODM은 제품의 디자인부터 개발, 생산 등 전 과정을 제조사가 맡는 방식. 상품에는 주문자의 상표가 붙지만 제조는 물론 연구개발, 설계, 디자인은 모두 생산자(제조사)가 맡게 된다.
영문으로는 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혹은 Original Design Manufacturing이라고 하며 약자로 흔히 'ODM'이라 한다. 우리나라에서는 '제조자개발생산' '제조자설계생산' '생산자주도방식'이라고 부른다. 주문자 상표부착 생산(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은 주문자가 만들어준 설계도에 따라 생산하는 단순 하청생산 방식. 반면 ODM은 주문자의 요구에 따라 제조업자가 주도적으로 제품을 생산한다. OEM방식이 수탁개념으로써 제품을 생산하여 납품하는 단계에서 그쳤다면, ODM 방식은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상품기획에서 개발, 생산, 품질관리 및 출하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대한 토탈서비스를 실현하는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쉽게 말해 제품의 개념(컨셉트)만 제시하면 제조업체가 스스로 설계하고 부품을 조달해 조립까지 담당하는 생산방식. 공급가에 개발비를 추가할 수 있어 부가가치도 OEM에 비해 높다.
5. 조직도
6. 연혁
◆ 시몬느 "버버리 ODM 넘어 자체 브랜드로 승부하겠다" ◆
자료평가
- 좋습니다좋습니다좋습니다좋습니다좋습니다좋습니다좋습니다좋습니다좋습니다좋습니다좋습니다
- ghekzlv***
(2015.05.10 22:04:00)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lia1***
(2015.03.20 13:40:4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