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미스터피자의 해외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8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해외시장 진출 전략
1) 진출 방식
2) 진출 시의 어려움
1. 미스터피자 중국
2. 미스터피자 미국
3. 미스터피자 베트남
1.진출시기
2.진출배경
3.진출전략
- 본문내용
-
중국은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신 메뉴의 지속적인 개발과 고급스러운 Family Restraunt 풍의 인테리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대형매장 형태로 유동인구가 많은 시내 중심가에 입점해 있다.
진출시기
2003년 10월 베이징 최대의 한인타운에 베이징 왕징 매장 개점
중국에서의 SWOT분석
Strength : 차별화된 수타 피자, 단백한 맛, 북경물류센터 오픈, 차별화된 서비스와 환경
Weakness : 낮은 브랜드 인지도, 다양한 광고매체 활용 제약, 고급인력확보의 어려움, 넓은 매장에 따른 높은 초기 투자 비용과 유지비용
Opportunity : 주 5일제 확산과 더불어 외식문화 확산, 중국소비자의 보수성향 변화, 프랜차이즈
법 제정
Threat : 시장 선점 경쟁 업체, 피자 대체 외식업의 등장, 급속한 시장변화, 경제 발전으로 인한 저개발로 상권의 급속한 변화, 복잡한 인허가 과정
< http://cafe.naver.com/gmakorea/11160 >
중국에서의 미스터피자 전략
① 제품의 차별화
수타 피자, 주문한 순간부터 만들기 시작하는 order made 방식, 스크린 구이라는 미스터피자 고유의 제품 컨셉에 맞춰 기름기 없는 담백한 피자 맛을 선사함으로써 중국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한국에서 개발한 레시피도 현지의 식재료 수급상황과 중국인들의 입맛을 감안하여 개선작업을 함으로써 미스터피자 고유의 맛을 지키면서도 현지화 된 메뉴를 선사하였다.
② 효율적인 고객 밀착형 마케팅
쿠폰 배포, 멤버십 제도 도입,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 밀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