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미스터피자의 해외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해외시장 진출 전략
1) 진출 방식
2) 진출 시의 어려움
1. 미스터피자 중국
2. 미스터피자 미국
3. 미스터피자 베트남
1.진출시기
2.진출배경
3.진출전략
본문내용
중국은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신 메뉴의 지속적인 개발과 고급스러운 Family Restraunt 풍의 인테리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대형매장 형태로 유동인구가 많은 시내 중심가에 입점해 있다.

진출시기
2003년 10월 베이징 최대의 한인타운에 베이징 왕징 매장 개점

중국에서의 SWOT분석
Strength : 차별화된 수타 피자, 단백한 맛, 북경물류센터 오픈, 차별화된 서비스와 환경
Weakness : 낮은 브랜드 인지도, 다양한 광고매체 활용 제약, 고급인력확보의 어려움, 넓은 매장에 따른 높은 초기 투자 비용과 유지비용
Opportunity : 주 5일제 확산과 더불어 외식문화 확산, 중국소비자의 보수성향 변화, 프랜차이즈
법 제정

Threat : 시장 선점 경쟁 업체, 피자 대체 외식업의 등장, 급속한 시장변화, 경제 발전으로 인한 저개발로 상권의 급속한 변화, 복잡한 인허가 과정
< http://cafe.naver.com/gmakorea/11160 >


중국에서의 미스터피자 전략
① 제품의 차별화
수타 피자, 주문한 순간부터 만들기 시작하는 order made 방식, 스크린 구이라는 미스터피자 고유의 제품 컨셉에 맞춰 기름기 없는 담백한 피자 맛을 선사함으로써 중국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한국에서 개발한 레시피도 현지의 식재료 수급상황과 중국인들의 입맛을 감안하여 개선작업을 함으로써 미스터피자 고유의 맛을 지키면서도 현지화 된 메뉴를 선사하였다.
② 효율적인 고객 밀착형 마케팅
쿠폰 배포, 멤버십 제도 도입,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 밀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미스터피자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미스터피자는 지난 1990년 ‘미스터피자 JAPAN’과 기술제휴를 통해 설립된 국내 토종 브랜드로 지난 2008년 12월부터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식자재 가격 상승에 따른 가격인상과 영양정보 공개 및 소비심리 위축으로 인한 외식비율 감소 등의 어려움을 겪으면서 이를 타개하기 위하여 해외로 눈을 돌릴 필요가 제기 되었다.미스터 피자가 진출한 해외시장은 중국과 베트남, 미국이다. 주력은 역시 가장 인구가 많고 식생활 변화가 본격적으로

  • [국제경영]글로벌기업의 현지화 전략 - 외식산업
  • 진출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2. 현지화 - 현지화란 국제화나 세계화처럼 하나의 전반적인 흐름이나 추세로 파악될 수 있는 측면보다는 기업의 국제경영 중 선택할 수 있는 전략상 즉, 기업 국제화의 한 단면이다. 현지화는 특정 해외 시장에서 기업활동을 해당국가 시장의 상황에 가급적 맞추는 방향으로 전개해 나가는 것을 의미한다. 즉, 생산, 인사, 마케팅 활동 등을 현지 혹은 지점 등에서 현지 사정을 고려하여 계획하고 집행하는 경향을 말하는 것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해외직접투자의 개념과 기본적인 이론체계를 다시 한 번 정리하고 주의 깊게 봐야 될 최근의 동향을 선정해 다음과 같이 토픽을 정하였다.- 진출동기형 투자유형- 단독투자- 국제합작투자- 국제인수합병(M&A)- 투자환경광련 정보수집&분석의 중요성- 기업의 사회적 경영(CSR)- 해외직접투자 실패 사례- 부록(FDI신사업전망, 중소기업의 천국 덴마크, 영어의 중요성)해외직접투자에 관련한 기본적 개념과 연관된 사례 뿐 만 아니라 최근에 주목받고 있

  • 미스터 피자 마케팅 연구
  • 미스터 피자 마케팅 연구목 차■서론○주제선정이유■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외부환경분석○경쟁자분석○소비자분석■미스터피자 SWOT분석■마케팅전략○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포지셔닝■마케닝믹스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결론○해외시장진출전략방안서 론■ 주제 선정 이유주 5일 근무제 확산과 외식 업체들의 찾아가는 서비스 확대로 국낸 외식 배달시장 규모는 연간 2조 6000억 원 정도로 추

  • 다국적기업론,피자헛_미스터 피자와의 비교,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피자헛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피자헛과 그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CONTENTS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2.1 피자헛의 유래2.2 얌브랜드2.3 한국의 피자헛3. 해외 진출 전략3.1 피자헛의 해외 진출 일반 전략3.2 미스터피자의 해외 진출 전략3.2.1 현지화 전략3.2.2 차별화 전략3.3 피자헛의 타국 시장 진출 전략 : 중국, 인도 시장3.3.1 미국내에서의 피자헛 마케팅3.3.2 피자헛의 중국 진출 성공3.3.3 피자헛의 인도 현지화 마케팅 전략3.4 피자헛의 한국 진출3.4.1 한국 피자 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