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아웃도어 시장의 전망 예측과 `코오롱 스포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기업소개
2.본론
2-1. 선정이유
2-2. Define
2-3. Measure
2-4. Analyze
2-5. Improve
2-6. Control & Strategy
3.결론
4.부록
5.참고문헌
- 본문내용
-
국민들의 경제소득 증가 및 주 5일제 시행으로 경제적+시간적 여유
건강과 레저에 대한 욕구 증가
웰빙과 자연이라는 사회적 트랜드의 발생
지방자치단체들이 경쟁적으로 등산로와 캠핑장 정비, 걷기 코스를 개발
->등산인구가 증가
1. 긍정적 시나리오
: 여가생활에 대한 관심과 등산에 대한 관심이 함께 급증할 경우이다.
2. 부정적 시나리오
: 편안한 생활로 인해 활동적인 여가 생활을 기피할 경우이다.
3. 일반적 시나리오
: 레저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지만 타 스포츠와 시장을 나누게 되는 경우이다.
본 연구팀이 생각하는 가장 현실적인 시나리오는 긍정적 시나리오의 경우
모집단에서도 각 세그먼트 별로 브랜드 태도에 차이가 있다고 볼 수 있다.
결국 세그먼트별로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다.
Strength
- 강한 브랜드 파워
-기존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
-최고의 기술 및 기술의 높은 활용도
-최상의 A/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