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아웃도어 시장의 전망 예측과 `코오롱 스포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기업소개

2.본론
2-1. 선정이유
2-2. Define
2-3. Measure
2-4. Analyze
2-5. Improve
2-6. Control & Strategy


3.결론
4.부록
5.참고문헌
본문내용
국민들의 경제소득 증가 및 주 5일제 시행으로 경제적+시간적 여유
건강과 레저에 대한 욕구 증가

웰빙과 자연이라는 사회적 트랜드의 발생

지방자치단체들이 경쟁적으로 등산로와 캠핑장 정비, 걷기 코스를 개발

->등산인구가 증가

1. 긍정적 시나리오
: 여가생활에 대한 관심과 등산에 대한 관심이 함께 급증할 경우이다.


2. 부정적 시나리오
: 편안한 생활로 인해 활동적인 여가 생활을 기피할 경우이다.


3. 일반적 시나리오
: 레저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지만 타 스포츠와 시장을 나누게 되는 경우이다.


본 연구팀이 생각하는 가장 현실적인 시나리오는 긍정적 시나리오의 경우

모집단에서도 각 세그먼트 별로 브랜드 태도에 차이가 있다고 볼 수 있다.
결국 세그먼트별로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다.

Strength

- 강한 브랜드 파워
-기존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
-최고의 기술 및 기술의 높은 활용도
-최상의 A/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등산용품의 해외진출] 국내기업인 트랙스타,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그리고 해외기업인 노스페이스와 라푸마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전략
  • 목 차Ⅰ. 서 론 Ⅱ. 트랙스타의 해외진출 사례 1. 회사 연혁 2. 경영 전략3. 내부 역량 분석 4. 전략적 지향점 5. 경쟁 현황 6. 마케팅 믹스 4P 7. 전략 / 성과에 대한 평가 8. 미래 예측 / 전망9. 종합평가 (시사점 및 교훈) Ⅲ. 코오롱 스포츠의 분석 1. 코오롱스포츠 기업소개 2. 코오롱스포츠의 철학 3. 코오롱스포츠의 4P전략 4. 코오롱스포츠의 SWOT 분석 5. 코오롱스포츠의 발전방안6. 코오롱스포츠의 시사점 Ⅳ. 블랙야크의 분석 1. 블랙야크 소개2.

  • 노스페이스 northface 마케팅 전략기획서
  • 아웃도어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이러한 아웃도어 시장 속에서 The North Face Korea (이하 노스페이스)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 그림 I – 2 >에서 볼 수 있듯이, 현재 노스페이스의 매출액은 약 6,000억 원에 달하며, 약 14.63% 의 매출을 차지하고 있다. 동 시장 내 2위 브랜드로 일컬어지는 국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시장 점유율 12.2%로 노스페이스를 바짝 추격하고 있으며, K2, 블랙야크, 네파 등의 브랜드가

  • 한국리조트사업분석,세계리조트시장분석,어드벤처관광분석,리조트시장분석
  • 스포츠 관광론■ 어드벤처 관광의 종류: 어드벤처 관광의 종류는 사막, 바다, 극지방, 정글, 산악 등의 장소성 으로 분류될 수 있으며 산악의 경우 협곡타기, 등반, 트레킹, 산행, 산악자전거, 승마, 캠핑, 번지점프, 스키 등의 종류로 나뉠 수 있다. (2) 어드벤처관광의 현황과 성장가능성 : 한국과 세계시장을 비교하여■ 세계 어드벤처 관광의 수요: 어드벤처 관광의 수요는 어드벤처 관광이 매년 10~15% 성장하고 있음에 따라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어드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스포츠이벤트 파생상품)도 해외시장은 역동적이다. 세계적인 회계법인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의 중장기 전망에 따르면 스포츠비즈니스의 세계시장은 2006년부터 2011년까지 평균 5.5%의 성장을 할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미국의 평균 성장률은 5.9%로 세계 최고이다. 각국의 정책 대결도 치열하다. 일본은 1990년에 이미 스포츠 비전21을 수립했고, 호주는 2004년 마케팅 전문 지원기관을 설립하면서 게임플랜 2006-스포츠산업 전략계획을 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유통동향 및 복종별 동향(1) 업태별 유통 동향1) 백화점 시장 분석2) 할인점 시장 분석3) 통신판매 시장 분석2. 패션 시장 분석 및 전망3. 주5일 근무제 확대 시행에 따른 남성의류 시장의 변화 (1) 주5일 근무제 확대 시행(2) 주5일 근무제 확대 시행에 따른 전반적 변화(3) 남성의류 시장 변화4. 소비자 분석 (1) 소비자 패션의식의 변화(2) 의복 구매 행동과 관련된 소비자 의식 추이5. 남성 정장 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