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전략] 삼성, 엘지 전략적 제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전략적 제휴의 정의 및 특성
2. 전략적 제휴의 형태
3. 스포츠 마케팅이란?
4. 기업선정이유
본론
1. 삼성전자(LG전자) 기업 현황
2. 삼성전자(LG전자)가 첼시(폴햄)를 선택하게 된 배경(동기)
3. 전략적 제휴 세부사항
4. 전략적 제휴에 따른 기대효과 및 결과
5. 성공 or 실패요인 분석
결론
1. 우리들의 생각 및 한국기업의 전략적 제휴 전망
2. 참고문헌 및 웹사이트
- 본문내용
-
통신의 발달로 인한 간접광고의 노출
스포츠 경기는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기 적합하다고 생각
삼성전자와 LG전자는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해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기업
제휴를 확대시켜 제휴를 통한 매출의 증대뿐만 아니라
기업의 이미지 구축과 개선의 효과를 노린다는 공통의 목표
프리미엄 마케팅의 강화
명품 백화점 해롯(Harrods)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한
고급브랜드 이미지 효과
구단주 알 파예드와의 관계유지를 통한 중동시장에서의 입지강화 효과
상호 공감 가능한 비전과 두 기업의 성장 잠재력 존재
- 참고문헌
-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http://www.samsung.com/sec/)
-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http://www.lge.co.kr/)
- 『국제경영전략』, 박주홍, 삼영사
- 『세계 일류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 오상봉, 을유문화사
-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ncsii)
-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
- 아시아 경제 (http://www.asiae.co.kr/news/)
연합뉴스(http://www.yonhapnews.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