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중국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의 성장 원동력과 가능성

한국 온라인게임, 중국시장에서의 앞날은

넥슨, 어떤 회사인가

넥슨 소개(사업현황)

넥슨의 성공요인
넥슨의 경영 및 영업현황
세계로 뻗어가는 넥슨

중 국 온라인게임 시장

넥슨의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SWOT 분석

목표시장의 결정(targeting)

마케팅 4P 전략


본문내용
최대 시사점
- 중국 온라인시장의 발전은 우리 나라 게임산업에도 막대한 영향을 끼칠 것
- ‘완미세계’를 비롯한 중국게임들의 한국시장 진출도 이미 시작됐으며, 이후 더 많은 게임들이 한국으로 수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 한국게임 고유의 콘텐츠, 즉 브랜드를 만들어야 할 것
일본, 미국 등의 고유 캐릭터 등은 출시된 지 십수년이 지났으지만 아직도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으며, 하나의 문화코드로 자리를 잡았다.
- 새로운 캐릭터를 만드는 것보다 훨씬 더 경제성이 있으며, 다른 산업분야로도 연결이 가능하므로 우리 기업들의 장기적인 안목의 접근이 필요하다.




<중국 상장게임 업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넥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 중국 온라인게임시장의 현황(PEST 분석)소비자분석경쟁사분석(텐센트, 넷이즈, 샨다)4P분석넥슨의 성공요인 in China향후전략Q&A목차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리더게임 명가 넥슨세계로 뻗어나가는 넥슨자유와 독창성을 창조하는 기업고객중심의 기업윤리경영 기업ABOUT US회사소개1994. 회사 설립2004. ‘크레이지 아케이드 B&B’ 중국 동시접속자수 70만 명 돌파2007. ‘던전앤파이터’ 중국 텐센트사와 퍼블리싱 계약체결, 중국진출‘카트라이더

  •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 넥슨 NEXON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전략 시스템분석 HWP
  • 시장 환경분석, 넥슨 해외진출 사례 분석1. 게임시장 환경분석2. 넥슨 차별화 경영전략- 선(先) 수익 모델, 후(後) 게임 개발o 정액제 대신 부분 유료화 모델 채택o 2D 횡스크롤 게임 방식 결정3. 해외진출 전략 및 성과 분석1) 해외진출 현황 및 현지화 마케팅 전략2) 일본시장 진출 전략 및 성과 - 철저한 시장 분석 및 현지 법인 서비스전략 3)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성과4) 북미유럽 시장 진출 전략 및 성과 분석 4. 해외진출 목적으로 개발한 콘텐

  •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 넥슨 NEXON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전략 시스템분석 ppt
  • 세계 1위 운송 글로벌기업글로벌전략 사례분석, Marketing 4P, STP, SWOT 분석 Built for your Future국내 1위 온라인게임 기업 넥슨 해외진출 분석기업 소개넥슨 국내시장 성공요인 분석넥슨 성공전략, 요인, 핵심역량 분석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 기업소개, 경영이념, 기업문화, 사업 영역, 경영실적 분석 등▶ 국내시장 성공요인, 경쟁우위 분석 – 4P SWOT STP ▶ 중국, 일본 시장 진출 배경, 마케팅 4P STP SWOT 분석넥슨 해외 시

  • 넥슨 NEXON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넥슨 SWOT분석과 기업소개 / 넥슨 향후방향 제시
  • 넥슨 NEXON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향후방향 제시@목차1. 넥슨 NEXON 기업소개2. 코로나 이후 기업현황분석3. 넥슨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e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넥슨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고객만족경영(2) 사회공헌활동 (CSR전략)(3) 틈새시장 공략(4) 차별화 전략(5) 해외진출 성공전략- 중국진출 전략- 일본진출전략(6) 콜라보레이션 전략(7) 광고전략5. 넥슨의 향후방향 제시1. 넥슨 NEXON 기업

  • 넥슨의 경쟁력
  • 넥슨의 콘솔 플랫폼 시장 진입이 사실로 확인된 것은 물론 일본 굴지의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인 `매드하우스`를 통해 `메이플스토리`의 애니메이션 제작 계획 등 굵직한 소식들이 간담회를 통해 공개되었다.발표를 맡은 넥슨 재팬 데이비드 리 대표는 `콘솔게임사업`전략은 닌텐도와의 협력을 통해 기존 넥슨의 온라인 게임을 닌텐도 DS타이틀의 개발을 진행 중인 것을 비롯하여 X박스 360으로도 넥슨 온라인 게임을 컨버전하는 프로젝트로 진행중`이라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