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글로벌화 성공 분석-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오리온 회사 및 초코파이 제품 소개
글로벌화 배경 및 상황
SWOT 분석
마케팅 전략의 특징
FCB Grid Model 로 알아본 초코파이
초코파이의 광고 전략
브라질 국가 개요 및 선정 이유
거시환경분석
브라질 식품 산업 환경
브라질 시장에서 초코파이의 STP
브라질 마케팅 세부전략
시사점 느낀점
- 본문내용
-
Foote,cone&belding(FCB)의 Grid Model
뇌의 역할분담론과 관여도를 각각 X축과 Y축으로 놓고 4등분해 매트릭스를 만들어 제품을 분류하고,
기업이나 제품 서비스의 특성과 소비자의 심리를 분석하고 위치를 잡아줌
관여도 재품을 구매할때 얼마나 관심을 갖고 있는지의 정도
뇌의 역할분담론
좌뇌-논리를 바탕으로 이성을 담당
우뇌 - 직관적이고 시각적이며 감성을 담당
효과
1) 특정 제품이 소비자 개개인의 상황에 들어맞도록 점검할 수 있다는 특성
2) 사용자 비사용자의 만족 불만족 이유
3) 누가 이 제품을 사용할 것인지 밝히는데 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담의 기본원리 6가지를 기술하고 그 중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원리 1개를 선택하여 경험적 근거와 함께 설명하시오
- 한국기업들이 베트남이나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에 진출하여 성공 혹은 실패하는 사례를 조사해보고 왜 기업들이 동남아시아 지역에 진출하려고 하는지, 문제점이 있다면 무엇인지 서술하여 보시오. 그리고 무역과 어떠한 관련이 있는지도 서술해보시오.
- 애플 아이폰 성공전략 분석과 미래전략 제시
- 21세기 환경변화에 적합한 효율적인 인적자원관리에 대해 살펴보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경영조직론상 리더십 이론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A+) [경영학개론] 경영학 관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적 경영학, 행동학적 경영학, 계량 경영학 이론이 관리자에게 각각 어떤 시사점을 주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