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한불화장품 swot, 4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사소개
기업소개
SWOT분석
4P
결 론
본문내용

이네이처 화장품은 2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한불 화장품의 견고한 R&D 시스템을 집약시켜

주름, 탄력, 민감성, 한방, 화이트닝 수분 등

다양한 라인의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인삼, 녹차, 대나무, 당근 등 자연의 생명력 13가지
식물성장세포 배양 추출물을 함유.

천혜의 자연식물이 전하는 세포 에너지 화장품으로

식물성장세포 배양약추출물과 식물성장세포 활성화 성분에

천연 성분을 결합시켜 피부에 자생력을 키워주는 제품으로 구성
이네이처 마스크시트는 버스나 지하철 요금보다 싼 800원, 클렌징 제품은 유명 커피전문점에서 파는 커피 한잔 값과 비슷한 3900원이다. 고가 브랜드에서 수십만원을 호가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은 점심값 정도인 8500원이며, 가장 비싼 달팽이 크림 가격도 1만2500원에 불과하다.

따라서, 타제품들에 비해 가격 면에서 우위를 선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라네즈` 화장품 마케팅전략과 촉진전략 분석
  • 목 차Ⅰ. 기업분석기업소개 및 연혁기업이념 및 비전국제사업 현황주력제품소개(LANEIGE)Ⅱ. 산업분석화장품 시장의 환경분석산업매력도 분석 화장품 시장의 변화화장품 시장의 전망경쟁사분석Ⅲ. 마케팅분석4P’s분석SWOT 분석 SWOT분석을 통한 핵심역량 분석 Ⅳ. 경쟁사분석기업소개 및 연혁주력제품 소개3. 매출액분석 비교4. SWOT분석 비교5. 4P’s 분석 비교6. 핵심역량분석 비교Ⅴ. IMC관리촉진조직촉진예산광고판매촉진상호작용-인

  • [마케팅 전략] 저가화장품시장에서의 뷰티크레딧 마케팅 전략
  • 화장품으로 고객 여러분의 아름다움이 활짝 꽃피우시길 바라는 소망을 담았다.곱게 모은 두 손 촛불이 꺼지지 않도록 부드럽게 감싸는 두 손처럼 고객 여러분의 의견 하나하나를 소중히 여겨 귀를 기울이는 뷰티크레딧이 되고자 한다.뫼비우스의 띠안과 밖의 구분이 없는 뫼비우스 띠와 같이 진정한 미를 위해서는 체내외적인 동시관리가 필요하다는 in-out double care(먹고 바르는 이중케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형상화하였다.2. 상황분석1) 과거 시

  • [마케팅원론]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분석
  • 관리11) 가맹점관리 인력부족3. 외부환경분석1) 미시‧거시환경2) 사회문화 환경3) 유통환경4) 경쟁사4.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5. 문제점, 해결방안, OSTP분석1) 문제점 도출2) 해결방안 모색3) OSTP 도출6. 4P MIX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결 론1. Missha 기업 개요1) What is Missha?미샤란, 2000년 1월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과 함께 미샤 온라인 브랜드 런칭 이후 여성 포탈 뷰티넷 서비스를 통해 2001년 5월부터 온라인

  • [마케팅전략]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화장품 내 중금속 검출에 관한 기사이다.

  • [마케팅사례] `미샤` 마케팅전략
  • 화장품 전문점들은 최근 인터넷 쇼핑몰의 등장과 방문 판매 시장의 활성화, 홈쇼핑의 발전 등으로 인해 극도로 점유율이 낮아지고 있는 형편이다. 실제 화장품 전문점의 개수는 지난 90년대 80%에 육박하던 것이 현재 38%로 줄어들었다. 이러한 유통 채널의 다변화는 국내 화장품 산업의 또 다른 변수로 작용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이 2000여 개로 늘어나면서 화장품업체들은 큰 고민에 빠졌다. 국내 화장품 유통 시장 가격 문란의 최대 원인도 인터넷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