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한불화장품 swot, 4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사소개
기업소개
SWOT분석
4P
결 론
- 본문내용
-
이네이처 화장품은 2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한불 화장품의 견고한 R&D 시스템을 집약시켜
주름, 탄력, 민감성, 한방, 화이트닝 수분 등
다양한 라인의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인삼, 녹차, 대나무, 당근 등 자연의 생명력 13가지
식물성장세포 배양 추출물을 함유.
천혜의 자연식물이 전하는 세포 에너지 화장품으로
식물성장세포 배양약추출물과 식물성장세포 활성화 성분에
천연 성분을 결합시켜 피부에 자생력을 키워주는 제품으로 구성
이네이처 마스크시트는 버스나 지하철 요금보다 싼 800원, 클렌징 제품은 유명 커피전문점에서 파는 커피 한잔 값과 비슷한 3900원이다. 고가 브랜드에서 수십만원을 호가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은 점심값 정도인 8500원이며, 가장 비싼 달팽이 크림 가격도 1만2500원에 불과하다.
따라서, 타제품들에 비해 가격 면에서 우위를 선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일본 `아사히 맥주` 기업경영 분석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신발끈 여행사 레포트
- 여행상품의 유통관리 - 여행상품의 시장, 여행업의 유통기구, 여행상품의 유통경로, 여행업에 있어서 유통중개업자
- [마케팅전략] 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탱고 마케팅전략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스타플(Social Network Service, SNS -Starpl)분석
- SM 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STP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4P 전략, 음악시장 산업구조 및 환경분석
- [A+ 리포트]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삼성전자 BCG 매트릭스 분석 레포트
- [투자론] 중국 직접 투자 성공, 실패 사례 분석-오리온과 현대 모비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