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E-Teens 이해와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구 주제 및 배경
소비자 조사
제품별 마케팅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연구주제
E-Teens에 대한 이해를 통한 마케팅 기회 포착
배경
▶ 급격하게 변화하는 E-Teens들의 소비패턴 분석필요성
▶ 미래 잠재고객인 E-Teens 분석을 통한 이에 따른 특성화 마케팅 고려
▶ E-Teens의 인터넷이나 멀티미디어, SNS 등의 빠른 흡수력
▶ 스스로 상품을 고르고 선택하는 쇼퍼로서의 성장가능성
E-Teens란?
이틴즈(E-Teens)의 E는 일찌감치(early)를 뜻하지만, 또한 이들이 조숙해지는 분야도 의미한다. 그들은 인터넷이나 멀티미디어, SNS 같은 전자적 세계(electronic world)에선 이미 성인 못지않고, 패션이나 연예 같은 오락(entertainment)의 영역에선 단순히 즐기는 것을 넘어 꿈을 현실적으로 추구할 줄 알며, 스스로 상품을 고르고 선택하는 쇼퍼로서 경제(economy) 활동의 한 주체이자, 평등(equality)이나 환경(environment), 생태(ecology) 문제에 상당한 지식을 갖추고 일부는 직접 자기 목소리를 내기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국제마케팅]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 아웃백의 서비스 청사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