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소비자행동의 이해와 고객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6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구매행동 영향 요인(4절)
2.고객분석(3절)
3.순환적 소비자 선택행동의 이해와 마케팅전략(2절)
4.소비자행동 이해의 틀(1절)
- 본문내용
-
들어가기 앞서 및 소비자행동이론의 연구변수
1. 전통적 소비자행동이론의 틀
(1) 전통적 소비자행동 연구모델 :‘일방향적 CAB 모델’
(2) 일방향적 CAB 모델의 한계
2. 소비자 경험을 수용한 확장모델
(1)순환적 CAB 모델
(2)정보처리 경로와 선택의사결정 상황
성능은 같다. 그래도 난 이것만 살래!
브랜드 파워에 의한 상표충성이란 결코 무시할 수 없다. 하지만
일방향적 CAB 모델에서는 이것을 설명하지 못한다.
내 머릿속 기억은 오직 이 회사뿐이야…
- 참고문헌
-
파워포인트 전문가클럽 : http://cafe.naver.com/powerpoint.cafe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 : http://cafe.naver.com/epowerpoint.cafe
한국표준협회 : http://www.ksa.or.kr
인터파크의 공격적 마케팅 : http://bigpapa.tistory.com/249
배너광고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http://adcodi.tistory.com/67
마케팅 근시안(브랜드 마케팅 심리학) : http://blog.joins.com/egsuh/11184221
관여도와 FCB GRID MODEL : http://blog.sang-ik.com
네이버 이미지 검색 : http://image.search.naver.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