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학] 자동차 광고 개선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본sheet
2. 일반잡지 광고횟수 변경
3. 효과 낮은 매체 최소광고횟수 제거
4. 광고추가
5. 최적대안
6.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광고 효과를 순위로 환산 하였을 때 순위는 낮으나
최소 광고횟수 제한이 있는 매체의 최소 광고 횟수를 0 으로 제거
광고비용:
잠실 야구장 본부석 하단에 광고를 하면 2달 동안 비용이 1666.67만원이 든다.
(1666.67만원=10000만원/6)
광고효과:
야구 관람객 수만을 고려했을 때 2달 동안 165092.833명의 사람들에게 광고가 노출된다.
(165092.833명=990557명/6)
광고비용:
www.naver.com 전면배너 광고시 1년 기준 최소 1억 4,000만원,
2개월 기준 5,000만원 (기타 부대비용 재외)
광고효과:
한국인구주택조사 결과 2010년, 20~60세 사이 인구 30,721,393 명
이들 중 95% 가 인터넷 활용, 50%가 인터넷 광고에 관심을 가지며 이 중 17%가 배너를 클릭해 본다
따라서 2개월 간 올리게 되고 광고를 모든 인터넷 사용자가 보지 않으므로 이를 기존 조사결과에 의거하여 2개월간 광고 효과는 30,721,393*0.95*0.5*0.17 =2,480,752명이 된다
- 참고문헌
-
-http://www.census.go.kr/
-http://www.metroseoul.co.kr/
-http://www.imbc.com/
-www.koreabaseball.com/
-www.edreaㄴmon.com
-http://combinestore.tistory.com/211
자료평가
-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추천합니다.
- ssong5***
(2019.06.27 21:55: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