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학] 자동차 광고 개선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경영과학] 자동차 광고 개선안
목차
기본시트
잉여비 분배
광고 추가
광고비 상각
최대 허용 광고 비용 재편성
최소 허용 광고 횟수 재편성
최대 허용 광고 횟수 재편성
PPL 추가
본문내용

1등급=1, 2등급=0.9, 3등급=0.8, 4등급=0.75, 5등급=0.7
H4=D4*(1-$I$2*(G4-1))*0.9
H6=D6*(1-$I$2*(G6-1))*1.0
H12=D12*(1-$I$2*(G12-1))*0.7
H13=D13*(1-$I$2*(G13-1))*0.75
H15=D15*(1-$I$2*(G15-1))*0.8

참고문헌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4&dirId=40401&docId=34281990&qb=67KE7Iqk6rSR6rOg67mE7Jqp&enc=utf8§ion=kin&rank=12&search_sort=0&spq=0
http://www.sisamedia.co.kr
http://www.covenantent.com
http://jean007000.blog.me/120108970703
http://blog.naver.com/riamkim?Redirect=Log&logNo=120000392796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프로젝트 활용에 매우 유용합니다
  • leemj2***
    (2016.05.07 18:20:18)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자기소개서 자소서 환경플랜트 기획·전략·경영 국내외영업 자동차설계 연구실험기술 생산직 경영기획 0k
  • 현대자동차 자기소개서 자소서 환경플랜트 기획전략경영 국내외영업 자동차설계 연구실험기술 생산직 경영기획 0k현 시대적 흐름을 살펴보면 제3차 산업혁명에서 제4차 산업으로 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AI, 인공지능, 빅데이타로 인한 일자리가 갈수록 일자리가 줄어들고 있어, 현재 직업의 70%이상이 사라져 취업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렵다고 한다. 대학을 졸업을 해도 취업할 자리가 없다. 따라서 합격의 기쁨을 누리기 위해서는 취업을 철

  • [전자상거래]인터넷 경매 이베이(ebay) 분석
  • 광고 시작3.3. 사업다각화3.4. 제휴전략3.5 무선 서비스 4 성공요인5.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확립6. 문제점 및 개선안6.1 문제점6.2 개선안7. 결론8. REFERENCES김익현, 이베이가 달라지고 있다, inews24, 2002,9,3권민수, 세계최고 수익 닷컴 ebay를 가다, 새너제이, 2002,5,8ebay 전국 규모의 TV광고 계획, 로이터 통신,2000,12,28백병규, MS-ebay 전략적 제휴 맺다, inews24, 2001,3,1345.56 제품품질의심28.33 판매자신뢰도부족21.11 기타생활용품 28%음반 25%가전제품 23%서

  • [인터넷마케팅] 옥션의 경영전략과 앞으로의 전망
  • 광고 등이 많은 것 같다.5) 광고가 젊은 층 위주로 진행되는 것 같다. 최근의 인터넷 흐름을 보면 젊은 층만이 아닌 중, 장년으로 인터넷 인구가 확장되고 있다. 목표 소비자 타깃을 보다 광범위한 연령층으로 확대하려면 광고전략에 대하여 약간 수정하거나 다양하게 전환해야할 필요가 있다.6) 각종 기발한 경매상품을 등장시켜 지속적으로 네티즌의 관심을 유도할 것이다. 예전에 있었던 전 먼로의 소장품이나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청바지 경매가

  • [경영전략]할인점 `홈플러스`의 차별화 전략 분석
  • 과학적 부지매입2) 아시아 최대의 물류센터3)프라이스 컷 가격 정책4) 소매 금융 사업5) 전문화된 전산 자동 시스템Ⅵ. 결론삼성테스코삼성테스코 이마트 나머지15.3 65.9 18.81996 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Retail Market114 121 116 136 142 148 156 166 176 1870.068 0.05 -0.067 0.109 0.088 0.028 0.04 0.045 0.049 0.053Retail Market꺾은선형 3북부점포 수매출(단위:조)1999 2 0.32000 7 0.62001 14 1.42002 24 2.52003 35 4.82004 45 72005 55 10점포 수매출(단위:조)Page Homeplus 4.600Competi

  • [경영전략]옥션 인터넷비즈니스 마케팅전략
  • 한국 생활 자원 재활용 협회, 인터넷 재활용 센타6) 중고품의 전략적 제휴 - 녹색가게7) 여행상품의 전략적 제휴 - 3W투어8) 공동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 - LG 홈쇼핑9) 커뮤니케이션 전략적 제휴 - 하늘사랑5. 옥션의 마케팅 전략1) 차별적 전략2) 판매촉진 전략3) 고객과의 의사소통4) 고객관리6. 경쟁업체와의 비교 - www.waawaa.comⅢ. 결 론1. 옥션의 전망과 목표방향2. 내가 생각하는 옥션의 개선안Ⅳ. 참고 자료1. 참고 문헌2. 참고 인터넷 사이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